각질이 사르르

불필요한 각질을 녹여 피부결을 매끈하게 합니다. 필링 패드를 소개합니다.

필로소피의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트리플 애씨드 브라이트닝 필. 아몬드에서 추출한 만델산과 과일성분인 피트산, 글리콜산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한다. 12패드 10만원.

패브의 페이셜 레디언스 패즈. 패드에 촉촉하게 함유된 젖산과 글리콜산이 불필요한 각질을 녹이고 피부결을 매끄럽고 고르게 정돈한다. 화이트닝에 효과적인 레몬껍질 추출물이 들어있어 미백 기능도 있다. 60패드 3만9천원.

쏘내추럴의 턴 오버 리사이클링 스킨 클리닝 필링 패드. 세안 후 토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필링패드로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파파야와 키위 등의 과일 추출물과 닥나무 추출물을 함유했다. 오톨도톨한 면으로 각질 및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보송보송한 면으로 피부결을 정돈하면 된다. 35패드 1만3천원.

닙앤팹의 글리콜릭 픽스 각질 패드 by 스킨알엑스. 아하 성분 중 하나인 글리콜릭산을 담아 묵은각질을 부드럽게 녹이고 위치하젤 워터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전달한다. 60패드 2만5천원.

엔프라니의 듀얼 필링 패드. 천연효소인 아라자임 성분이 각질을 녹이고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이 있는 프로폴리스와 캐비어 추출물을 풍성하게 담아 각질 제거 후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1패드 1천원.

예년보다 따뜻한 겨울이라지만 얼굴에는 각질이 여전히 하얗게 올라온다. 미세한 알갱이가 들어 있는 스크럽을 피부에 살살 문질러 물리적으로 각질을 제거하는 방법도 효과적이지만, 따로 시간을 내기 힘든 사람에겐 산성 성분이 들어 있어 닦아내기만 하면 되는 필링 패드가 제격이다. 필링 패드란 이름이 조금 생소하다고? 각질을 사르르 녹이는 유효 성분이 들어 있는 토너를 듬뿍 적신 코튼 패드라고 생각하면 된다. 클렌징 후 그리고 스킨 케어를 시작하는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톤은 환하게, 피부결은 매끄럽게 개선할 수 있다. 필링 패드는 값비싼 세럼과 크림의 효과를 높이는 작용도 한다. 각질이 깨끗하게 제거된 피부에는 세럼과 크림의 좋은 성분이 효과적으로 스며들 수 있기 때문. 매일 사용해도 좋지만 피부가 예민한 날에는 사용을 피하도록 하자.

    에디터
    컨트리뷰팅 에디터 / 강민지
    기타
    사진 출처 / 패브. 쏘내추럴, 닙앤팹, 엔프라니, 필로소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