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눈이 부셔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펄이나 글리터를 이용한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길! 반짝이는 조명 아래서 화려하면서도 세련되게 빛나는 눈매와 입술을 연출하는 4가지 방법.
납작한 크림 아이섀도 브러시에 파란색 젤 아이라이너를 묻혀 눈앞머리에서 눈꼬리로 갈수록 도톰하게 아이라인을 그린다. 펄이 섞인 파란색 아이섀도를 덧바르고, 아이라인과 언더라인, 속눈썹 끝에 밝은 금색 펄 피그먼트를 얹는다. 입술에는 분홍색 립글로스를 바른다.
검은색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만 살짝 올라가게 아이라인을 그린다. 흰색 펄이 섞인 투명한 립글로스를 손가락에 발라 눈두덩에 톡톡 두드리고 은색 글리터를 촘촘하게 올린다. 자주색 립스틱을 바르고, 브러시를 이용해 자줏빛 펄 피그먼트를 입술에 얹는다.
아이섀도 브러시로 펄이 섞인 흰색 아이섀도를 눈두덩과 눈 밑에 연하게 펴 바르고, 눈두덩 중앙에 한 번 더 덧바른다. 붉은색 크리스털을 장식한 인조속눈썹을 붙인다. 은은한 펄을 함유한 촉촉한 제형의 붉은색 립스틱을 입술선을 또렷이 살려가며 바른다.
섬세한 펄이 섞인 적갈색 아이섀도를 눈두덩과 눈 밑에 옅게 펴 바르고 같은 색상의 펄 피그먼트를 덧바른다. 금색 펄 피그먼트를 눈앞머리 주변에 바르고, 속눈썹 끝에는 골드 펄이 섞인 투명한 마스카라를 칠한다. 금색 펄을 함유한 적갈색 립스틱을 바른다.
최신기사
- 에디터
- 뷰티 에디터 / 조은선
- 포토그래퍼
- 이승엽
- 모델
- 이승미
- 스탭
- 헤어 / 권영은, 메이크업 / 제갈경
- 기타
- 어시스턴트 / 차민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