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만 차단하는 단순한 선크림의 시대는 끝났다. 피부 속을 건강하게 가꾸고 블루라이트까지 필터링하는, 자외선 차단 그 이상의 자외선 차단제.

 

0414-084-1

‘블루라이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거다. TV나 핸드폰 액정에서 나오며, 시력 손상과 수면 장 애를 일으키는 것으로 흔히 알려졌다. 그런데 이 블루라이트가 태양광에도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은 모르는 사람이 많다. 피부에 닿으면 진피에 침투해 활성산소를 생성하고 유전자 손상까지 일으 킬 수 있는, 자외선만큼이나 위험한 존재인데도 말이다! 때문에 이제는 블루라이트에도 끄떡없는 똑똑한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하다. 헤라의 선메이트 엑설런스는 특허받은 블루라이트 필터링 성 분을 함유해 UVA와 UVB로 인한 자극은 물론이고 그동안 놓치고 있던 블루라이트로 인한 피부 손상까지 방지한다. 더불어 루센트 피그먼트™ 성분을 담은 제형은 피부에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을 남기며 흡수되듯 발리는데, 사용 후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히고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이 완벽하게 밀착되도록 돕는다. 이뿐일까? 헤라의 대표 미백 성분인 바이오 멜라솔브™와 안티폴루 션 기능을 지닌 워터히아신스,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밀크시슬과 사이페루스 성분을 함유해 건 강하고 아름다운 피부결을 가꾸는 역할도 톡톡히 한다. 자외선을 차단하고 블루라이트를 필터링 하는 건 물론이고 메이크업 베이스, 트리플 케어 기능까지 갖춘 똑똑한 아이템 !매일 아침 선메이 트 엑설런스만 있다면 더 이상 외출이 두렵지 않다.

“최근 블루라이트 차단에 효과적이라는 안경을 샀다. 눈이 부쩍 침침해졌기 때문. 하지만 똑같이 블루라이트의 공격을 받는 피부는 왜 그냥 방치했을까? 헤라의 선 메이트 엑설런스는 청광 안경처럼 피부에 얇은 필터를 씌워 자외선과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이 제품의 진가는 바쁜 출근 시간에 발휘된다.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이고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크림까지 챙겨 바르려다 보면 아침 시간이 늘 촉박했다. 말로는 베이스 기능을 갖췄다면서 정작 발라보면 흡수가 느리거나 메이크업이 밀리는 경우가 많아서 멀티 제품은 사용을 꺼렸던 것도 사실. 하지만 선 메이트 엑설런스는 선크림이 아니라 메이크업 베이스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사용감이 뛰어났다. 빠르고 산뜻하게 밀착되고, 이 위에 어떤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을 발라도 마치 딱풀처럼 밀착됐다. 바를수록 피부가 매일매일 건강하고 예뻐지는 듯하다.” – 송명경(<얼루어> 뷰티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