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위로 살랑이는 봄날의 향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향수를 대신하는 헤어 미스트가 은은한 향은 물론 머릿결까지 책임진다.

 

0404-064-1

{ ROSE SCENETED }

1 딥디크의 헤어 미스트 오 로즈 섬세한 장미향의 헤어 미스트가 은은하면서도 강렬한 향을 남긴다. 센티폴리아 장미, 다마스커스 장미 조합의 우아한 플로럴 노트에 풍부한 과일향을 입혀 싱그러움까지 담았다. 카멜리아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머리카락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한다. 30ml 7만5천원.
2 바이레도의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헤어 퍼퓸 우아한 장미와 라즈베리 향이 머리카락을 감싸고 나면 파피루스와 화이트 앰버 조합의 베이스 노트가 은은하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잔향을 남긴다. 실리콘 폴리머 성분으로 모발의 건강까지 챙겼다. 75ml 7만5천원.
3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의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헤어 미스트 조향사 도미니크 로피옹과 프레데릭 말이 야심 차게 내놓은 헤어 미스트.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풍성한 장미향이 두피 자체에서 나오는 열과 만나 이상적인 향을 만들어낸다. 이브닝 드레스를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관능적인 향이 바로 그것이다. 100ml 26만9천원.

 

0404-064-2

{ FRUITY FLORAL }

1 조 말론 런던의 오렌지 블로썸 헤어 미스트 따스한 햇살 아래, 정원을 거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봄의 향기다. 오렌지꽃 내음을 메인으로 귤꽃, 시트론 잎, 레몬그라스가 어우러져 시트러스 계열 특유의 청량감이 느껴진다. 리빙 코랄 컬러의 옷을 입은 귀여운 보틀에 소장 욕구가 샘솟는다. 50ml 8만 2천원대.
2 아쿠아 디 파르마의 피오니아 노빌리 헤어 미스트 라즈베리와 페퍼가 어우러진 새콤달콤한 첫 향으로 시작해 만개한 작약향이 서서히 올라와 머리 위로 뿌리면 기분이 좋아진다. 시간이 지나면서 따뜻하고 부드러운 앰버와 머스크향으로 마무리된다.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은 덤이다. 50ml 6만5천원.
3 캐롤리나 헤레라의 굿 걸 헤어 미스트 캐롤리나 헤레라의 시그니처 향수인 ‘굿 걸 오리지널’의 헤어 미스트 버전으로 달콤한 프루티 플로럴 향을 그대로 담았다. 톱 노트는 튜베로즈, 재스민 삼박으로 이루어졌고, 미들 노트는 로스트 통 카빈, 코코아 조합으로 대담하고 관능적인 현대 여성을 표현했다. 아찔한 높이의 스틸레토 힐 모양의 독특한 보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30ml 5만9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