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마음 놓고 수영할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고른 올여름 10만 원 신상 수영복 리스트.

코로나는 잠잠해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답답한 마음에 시간이라도 몸을 차가운 물에 담그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죠! 틈을 보아서 여름을 물에서 식히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리스트를 눈여겨보세요.

레트로 컬러로 귀엽고 편안하게!

코랄리크의 레트로한 컬러와 라인이 돋보이는 수영복을 선택해 보세요! 위에서라면 평소에 입지 않는 컬러라도 과감하게 시도해 있어요. 빈티지한 색감의 옐로, 그린, 블루처럼 위에서 예쁜 컬러들의 원피스 수영복을 선택하거나 상의와 하의의 컬러가 조화롭게 매치된 비키니를 선택해 보세요! 다른 디테일이나 패턴이 없이 컬러 블록 만드로도 시선을 확실하게 사로 잡을 있어요.

과감한 커팅은 기본, 환경까지 생각하기!

이번 시즌 오이쇼의 신상 수영복들은 과감하게 커팅 모노키니가 돋보이고요, 소재 자체가 마치 수영복이 아닌 같은 레이스 패턴도 눈여겨 봐주세요. 특히 입고 버리게 되는 수영복이 썩지 않는 쓰레기가 되지 않도록 이번에는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제작했다고 해요. 방법은 재활용 폴리아미드와 재활용 플라스틱 병으로 만든 폴리에스테르를 이용해서 만든 !

진짜수영 위한 활동성이 최우선!

수영복을 입고 베드에 누워만 있을 아니라면 수영복을 선택하는 활동성도 중요하죠! 같은 비키니를 고를때 라도 원단을 체크해 보세요. 룰루레몬의 수영복은 물속에 들어 있는 염분과 염소에 강한 라이크라 원단을 기본으로 신축성이 좋은 엘라스테인 원사를 더해서 4방향으로 스트레치가 돼서 신축성이 뛰어나요! 게다가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탑재했으니 물속에서도 밖에서도 안심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