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패션 뷰티 행사장에서 만난 스타들의 모습을 모았어요. 잠시 보았을 뿐인데 친절과 배려가 몸에 밴 스타들의 얼굴에는 더 빛이 나죠! 얼루어를 향해 손을 흔드는 다정한 그들의 빛나는 실물을 지금 확인하세요!

겨울 패딩 입는 법을 참고하세요! 하성운&송지효
새하얀 얼굴로 파라점퍼스 19FW 프레젠테이션 현장에 등장한 하성운과 환한 미소로 주변을 다 밝히던 송지효! 두 사람은 겨울 아우터의 대표 아이템인 패딩을 어떻게 스타일링 했는지 그 팁을 알려줬어요! 하성운은 따뜻한 느낌이 드는 컬러를 선택하고 송지효는 같은 패딩이라도 좀 더 시크하게 연출하기 위해 레더 스커트와 매치한 룩을 보여주었는데요 아우터 스타일링이 좌우하는 겨울 룩에 참고하면 좋겠죠?

이 실물 실화입니까? 한예슬
이 작은 얼굴에 눈, 코, 입이 지금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아름답게 자리 잡고 있다니! 볼 때마다 놀라는 실물의 한예슬은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오트쿠튀르 팝업 전시회에 참석했어요. 얼루어에게 인사를 건네는 현장에서 그녀는 마음 담아서 더 다정히 이 드레스를 보러 오길 권했죠. 처음 볼 때부터 눈길을 사로잡지만 또 오래 볼수록 그 진가를 알 수 있는 섬세한 디테일의 화려하고 눈부신 지암바티스타 발리와 잘 어울리는 스타에요!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얼루어가간다 전 세계 34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는 뷰티 편집숍 세포라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습니다!!🔥디올, 맥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는 기본! 💋후다 뷰티, 로에베 퍼퓸 등 한국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브랜드에 👍🏻어뮤즈, 탬버린즈처럼 오직 세포라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이템들까지! 🙈전부 다 있는 이곳을 먼저 다녀왔어요.💃🏻뷰티 러버인 얼루어 오디언스들이라면 하루빨리 눈도장 찍어야 할 곳이에요!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있으면? 그대로 열어 보고 다 써보셔도 돼요. 세포라는 그런 곳이니까요. 💕오늘 정식으로 서울 파르나스 몰에서 오픈하니 퇴근길에 꼭 들러보세요! #Allure_HGN - #세포라 #드디어 #한국상륙 @sephorakr @sephora

A post shared by Allure Magazine Korea 얼루어코리아 (@allurekorea) on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선미&제시카&헤이즈
예뻐지고 싶은 모든 여자들이 궁금해하는 곳이죠! 세포라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어요. 그 첫날 먼저 세포라 곳곳을 둘러보며 후다 뷰티, 펜티 뷰티 등 한국에서 만날 수 없었던 브랜드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했는데요, 그보다 더 눈길을 끈 건 브랜드 부스마다 함께한 스타들! 디올의 선미와 어뮤즈의 제시카 그리고 헤이즈! 세포라 전체가 파티 중이었던 그 복잡한 현장에서도 인사를 건네며 최애템을 공개해주었어요. 그녀들처럼 예뻐지도록 세포라에서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