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캣 우먼으로 변신한 AOA 초아. 그녀의 캣츠 아이 메이크업 팁은?

인조 속눈썹으로 눈매 디자인하기

초아 | AOA
‘사뿐사뿐’을 부르며 섹시한 캣 우먼으로 변신해 인기를 끈 초아. 그녀의 메이크업을 책임지는 김강미는 눈꼬리에 힘을 주고 눈 아래에 가닥가닥 인조 속눈썹을 붙여 새침한 고양이 눈매를 만든다고 말한다. 먼저 눈두덩에 옅은 갈색 아이섀도를 바른 후, 짙은 고동색 아이섀도를 눈꺼풀에 바르고, 마지막으로 갈색 아이섀도를 눈두덩 중간에 바른다. 눈을 뜬 상태로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꼬리를 길게 빼 라인을 그리고, 블랙 아이라인 펜슬을 이용해 눈 아래 점막을 꼼꼼하게 채운다. 눈 앞머리 몽고주름 쪽에 블랙 아이 펜슬로 삼각형을 그려 앞트임 성형을 한 듯 깊은 눈매를 만든다. 인조 속눈썹을 눈 위아래에 다 붙이는데, 포인트는 눈꼬리 쪽에 좀 더 긴 인조 속눈썹을 많이 붙여야 고양이 눈매가 제대로 산다는 것! 코럴 핑크색의 크림 블러셔를 양 볼에 가볍게 바른 후, 빨간색 틴트를 입술 전체에 바르고 밝은 레드 컬러의 립스틱을 안쪽에만 두드려 발라 입술이 더욱 도톰해 보이게 한다.



1 어퓨의 롱웨어 크리미 매트 립스틱 RD01. 3.5g 8천5백원. 2 어퓨의 트윙클 스타 펜슬 젤라이너 1호 블랙. 0.3g 8천원. 3 어퓨의 포 유어 아이섀도우 3호 뉴트럴 브라운. 5.7g 1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