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일 때보다 둘일 때 힘이 더 세다. 제품의 효능을 높이는 애플리케이터가 전성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것도 그 이유다. 남다른 애플리케이터와 함께하는 3가지 제품.



1 설화수의 볼류미네이팅 파운데이션 탄력 크림이 함유된 이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특허 출원의 용기를 눈여겨볼 것. 피부 질감을 모사한 텐션망으로 파운데이션의 양 조절이 더욱 쉬워졌고, 스펀지 봉은 파운데이션의 피부 밀착력을 높인다. 30g 8만원대.

 

2 랑콤의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펄 360도 회전형 애플리케이터를 장착한 토털 안티에이징 아이 에센스다. 사각형 스테인리스스틸을 세라믹 폴리셔로 깎은 뒤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매끄럽게 씌워 제작한 애플리케이터는 바르는 즉시 눈가에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20ml 9만8천원.

 

3 블리스의 페뷸립스 포토매틱 1분에 450회 이상 회전하는 폴리시 헤드가 장착된 립 클렌저로,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섬세한 진동으로 입술의 미세순환을 촉진한다. 특히 말랑말랑한 소재의 클렌징 마사지 헤드는 입술 표피에 자극을 주지 않고, 분리가 가능해 세척하기 쉽다. 함께 들어 있는 슈가 스크럽은 호두 껍데기와 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6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