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뭐입지? 청청 조합의 10월 첫 주 기온별 날씨별 옷차림 가이드

월) 19° /24°, 데님 재킷 & 데님 와이드 팬츠

갑.분.비?! 월요일엔 가을비가 내릴 예정입니다. 기온이 많이 낮지는 않겠지만 비와 함께 가을 바람을 동반할 수도 있으니 리사처럼 데님 재킷과 와이드 데님 진을 함께 매치해 단단히 대비해봅시다. 재킷의 칼라는 브라운으로 컬러 포인트가 되어있어 눈길을 끌죠. 마지막은 빗물에도 튼튼한 플랫폼 스니커즈로 마무리!

화) 18° /21°, 러플 장식 데님과 쇼츠

어제부터 내린 비가 오전까지 이어진 뒤 그칠 전망이에요. 오늘은 왠지 러블리 무드를 한껏 끌어올리고 싶은 날! 기은세의 스타일을 따라 사랑스러운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칼라 데님 셔츠와 데님 쇼츠로 걸리시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내추럴하게 내려오는 헤어스타일까지 어우러지며 묘하게 파리지앵 느낌이 들지 않나요?

수) 12° /19°, 연청과 진청의 조화

월요일, 화요일 내린 비 덕분에 오늘부터는 기온이 살짝 내려갈 예정. 더 추워지기 전에 레드벨벳 슬기처럼 데님 톤온톤 매치를 해보세요. 연청 데님 셔츠와 진청 데님 진으로 말이죠. 슬기처럼 셔츠에 스트랩으로 포인트가 들어간 디자인을 선택한다면 더욱 위트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겠어요.

목) 10° /19°, 데님 셔츠 & 데님 진

오늘의 청청룩은 김나영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머리부터 발끝까지’를 컨셉으로 해보는 건 어때요? 헤어핀부터 데님 셔츠, 데님 팬츠까지 ‘님 맞춤’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톤과 워싱까지 맞춰 셋업을 입은 듯 보이기도 하죠. 소매는 무심하게 롤업해 말아입어주는 센스!

금) 9° /20°, 데님 블루종 & 플레어 스커트

완연한 가을입니다. 기온이 뚝 떨어졌어요. 단단하게 챙겨입어야 할 때! 혜리는 같은 소재와 같은 컬러의 데님 셔츠와 데님 블루종, 데님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완벽한 데님룩을 완성했어요. 앞서 입었던 진한 컬러의 데님과는 또 다른 매력의 연청이죠? 니삭스와 구두를 함께 매치하니 소녀스러운 매력까지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