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엔 한 장만 입어도 멋진 ‘이 브랜드’ 차정원 픽 여름 티셔츠
매년 여름이면 반복되는 고민, “입을 옷이 하나도 없다” 오늘도 옷장 앞에서 외치지 않으셨나요? 사실 여름 스타일링의 핵심은 간단해요. 몇 장의 괜찮은 티셔츠만 있어도 충분히 멋진 룩을 연출할 수 있거든요. 어떤 티셔츠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옷잘 입는 언니 차정원의 여름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그녀가 즐겨 입는 빈티지 무드 레터링 티셔츠, 세련된 배색 링거 티셔츠, 그리고 시원한 크롭 링거 티셔츠 등을 주목해보세요. 단 한 장만 걸쳐도 시원하면서 세련된 데일리 룩이 완성되는 차정원 PICK 티셔츠 5.
마뗑킴 화이트 크롭티

유니크한 디테일로 여름 캐주얼 룩에 센스를 더해주는 마뗑킴의 로고 크롭 티셔츠. 특히 실이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듯한 스티치가 포인트로, 밋밋한 티셔츠에도 멋스러운 움직임을 더해주죠. 부드럽고 탄탄한 코튼 소재 덕분에 착용감이 편안하고, 허리선 조금 위에서 멈추는 크롭 기장이라 다리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그녀는 무심하게 팬츠를 롤업한 후 컬러 포인트가 있는 플리플롭 슬리퍼를 매치해 시원하고 쿨한 여름 데일리룩이 완성했어요. 부담 없는 가격대에 톡톡 튀는 로고 디테일로 분위기 있는 데일리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마뗑킴 크롭 티셔츠를 눈여겨보세요!
레이브, Heart Ravers Graphic T-Shirt

매 시즌 ‘티셔츠 맛집’으로 손꼽히는 브랜드 ‘레이브’는 여름이면 어김없이 패션 플랫폼 상위권을 휩쓰는 인기 브랜드에요. 차정원 역시 레이브의 오리지널 아트워크 프린트 티셔츠를 착용하고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SNS에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트 그래픽 위에 더해진 크랙 포인트 디테일이 돋보이며, 감각적인 빈티지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에요. 데님, 스커트, 쇼츠 등 어떤 아이템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활용도 높은 데일리 티셔츠로 손색없죠. 올여름에도 역시 ‘믿고 사는 레이브’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이유를 다시 한 번 보여주는 아이템이 아닐까요?
휠라, 링거 티셔츠

요즘 유행하는 링거 반팔 티셔츠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단정한 데일리룩을 선보인 차정원. 이때 착용한 티셔츠는 바로 휠라의 링거 티셔츠인데요. 배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넥라인과 소매 디테일이 레트로한 감성을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단독으로 입어도 깔끔하고,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적당한 두께감으로 계절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요. 또, 체형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적당한 슬림핏 덕분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보테가 베네타, 코튼와플 티셔츠

차정원 특유의 내추럴하면서도 정제된 무드와 찰떡으로 어울리 보테가 베네타 코튼 와플 티셔츠. 와플 조직의 면 혼방 소재는 적당한 두께감은 물론 입체적인 텍스처까지 살려주며, 대비되는 레드 스티치 디테일이 포인트를 더해 주는 티셔츠인데요. 헨리넥 버튼 여밈과 뒤쪽 라벨 디테일이 보테가만의 아이코닉한 매력을 전해주며, 고급스러움도 챙겼죠 . 차정원은 이 티셔츠를 그레이 컬러 플리츠 미니스커트에 올리브 컬러 양말과 스포티한 스니커즈와 매치해, 소녀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룩으로 완성했습니다. 평범할 수 있는 여름 티셔츠 코디에 재미와 세련됨을 동시에 더해주는 스타일링이네요.
페블엠, 40’s Round t -shirt

여름에 탄탄한 페블엠 올리브 무지 티셔츠, 이거 하나면 계절 내내 든든합니다! 차정원이 입어 유명해진 이 반팔티는 올리브 컬러 하나로도 차분하면서 확실한 스타일 포인트가 돼요. 얇지만 찰랑거리는 소재 덕분에 여리여리한 실루엣까지 연출 가능하죠. 덕분에 팔 라인도 자연스럽게 살아난다고 해요. 더운 여름, 복잡한 코디 필요 없이 이 티 하나면 꾸안꾸 데일리룩이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