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듯 안 바른 듯 퓨어한 네일이 이젠 질린다고? 클린 걸 네일도 이렇게나 다양할 수 있다. 에겐녀들을 위한 색다른 네일 리스트.
아무리 테토녀 스타일이 이목을 끌어도 평소처럼 얌전하고 단정하게 외출하는 모든 에겐녀들에게 추천하는 여름 네일. 어떤 추구미를 가지든 깔끔하게 가꿔진 손톱만 준비된다면 원하는 룩에 무던하게 어우러질 거예요.
핫한 여름인데도 여러 가지 아트가 끌리지 않는다면 가장 깔끔한 투명 네일을 주저하지 마세요. 심플한 손톱 위에 미세한 색상이 들어간 투명 젤을 올리고 마무리해 보세요. 불투명한 화이트 위에 투명 젤을 추가하면 오히려 색다르게 보여지죠. 혹은 아예 얼음처럼 투명한 팁을 올리는 것도 대안이 됩니다.

어떤 컬러를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가장 무난한 화이트를 추천할게요. 여름에 자주 입는 의상이 무채색이라면 더욱 컬러를 선택하기 쉬워지죠. 블랙, 그레이, 화이트 어디에나 구애 받지 않는 깔끔한 화이트 네일은 의상에 대한 고민이 없어지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풀 코트로 칠할 땐 묽지 않은 화이트는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대신 불투명한 시럽 네일이나 글리터나 실버를 추가해 보면 좋죠. 여름 내내 질리지 않으려면 시럽 네일 위에 손톱 끝에만 프렌치를 적용할 수도 있어요.
때로는 휴양지 네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네일을 찾게 되죠. 긴 아몬드 형태의 손톱을 유지하고 있는 윤이재의 룩을 통해 힌트를 얻어보세요. 원하는 의상이 있다면 손톱에도 비슷한 톤의 컬러를 얹어보세요.
석양 빛의 오렌지 네일에 글루로 투명 꽃을 추가하거나 옐로, 핑크 등과 섞어 그라데이션을 넣어보세요. 자석 펄을 사용해도 완벽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