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기분 전환을 위해 염색을 고민 중이라고요? 컬러 고민을 끝내 줄 셀럽 헤어 컬러 모음 zip.

지난 25일, 첫 솔로 정규앨범 선공개 곡 ‘젠(ZE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제니.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것은 제니의 강렬한 레드 헤어! 눈썹 위로 짧게 자른 쳐피뱅과 루비를 연상케 하는 새빨간 헤어 컬러가 어우러져 새침하고 도도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또 어떤 스타일로 팬들을 즐겁게 해줄지 기대하지 않을 수 없네요.

지금 가장 핫한 아이돌 에스파의 지젤. ‘위플래쉬’ 활동을 위해 파격적인 핑크 헤어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소화하기 힘든 강렬한 컬러를 찰떡같이 소화해 이젠 지젤을 떠올릴 때 핑크 헤어가 자연스럽게 떠오를 정도! 지젤처럼 살짝 톤다운된 핑크 컬러를 선택하면 일상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핑크헤어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데뷔 후 첫 금발에 도전한 박보영. 층을 많이 낸 레이어드 커트에 헤어 윗부분만 탈색을 진행해 유니크한 투톤 헤어를 선보였는데요. 머리를 묶으면 검은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가려져 금발 숏컷 헤어처럼 보이는 착시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완전 탈색이 부담스럽다면 박보영의 투톤 헤어에 도전해 보세요.


한편, 탈색 헤어의 정석 백금발을 위화감 없이 소화해 낸 스타들도 있는데요. 박보영만큼이나 파격적인 헤어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한소희는 눈부신 백금발 헤어로 요정미를 뽐냈습니다. 리즈 역시 금발 스트레이트 헤어를 선택했는데요. 백발에 가까운 금발 헤어는 특히 피부톤이 밝은 사람에게 잘 어울립니다.

단발좌 모모의 선택은 애쉬 블론드! 어깨선 위로 올라오는 짧은 기장의 숏컷에 밝은 헤어 컬러가 어우러져 통통 튀는 매력을 배가시키는데요. 살짝 회색기가 감도는 컬러를 선택하면 한층 고급스러워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차분한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는 애쉬 블론드 컬러에 도전해 보세요.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xeesoxee, @jennierubyjane, @boyoung0212_official, @momo, @liz.yeyo, @aerichande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