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의 새로운 보석함, 신예 킥플립 데뷔 임박!
2025년 새해가 밝자마자 데뷔 앨범 프로젝트에 돌입한 JYP의 신인 남돌, 킥플립! 매력이 가득한 7명의 소년들에 대해서.
2025년을 자신들만의 해로 만들 새로운 보이 그룹이 데뷔를 앞두고 있습니다. JYP에서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7인조 ‘킥플립’이 그 주인공이죠. 킥플립은 스케이트보드의 기술 용어로 발끝으로 보드를 360도 회전시키는 기술을 말한다고 합니다. 스케이트보드 용어에서 그룹 명을 따온 만큼 공식 포토와 SNS에 스케이트보드를 활용한 디자인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데뷔 앨범에 스케이트보드 모양의 북마크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킥플립은 지난 2021년 SBS에서 JYP,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P-네이션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 보이그룹 프로젝트 ‘라우드’의 최종 선발 멤버 4명-이계훈, 아마루, 케이주, 이동현-이 포함되어 있어 K 팝 팬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동화
아마루
계훈
케이주
민제
주왕
동현
킥플립의 데뷔곡 제목은 ‘응 그래’ 이며 데뷔 날짜는 오는 1월 20일입니다. 이날 저녁 6시에 데뷔 앨범을 출시하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요. 원더걸스부터 미쓰에이, 트와이스와 있지 그리고 가장 최근의 엔믹스까지 JYP는 그간 ‘걸그룹 명가’로 불렸죠. 그리고 스트레이키즈가 글로벌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K 팝 그룹으로 자리매김 한 지금, 새로운 보이 그룹인 킥플립이 JYP에게 보이 그룹 역시 잘하는 ‘K 팝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안겨 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1월 20일을!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kickflip_j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