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면서도 유쾌한 스토리와 감성으로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 <가족x멜로>. 그 안에서 남매로 함께 시간을 보낸 배우 손나은과 윤산하가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얼루어 디지털 커버 촬영 현장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장착한 ‘크록스’와 함께요.
나은과 산하는 각각 크록스의 ‘클래식 코지 슬리퍼‘ 위트 컬러와 ‘클래식 라인드 버팔로 체크 클로그‘ 블랙 컬러를 신고 얼루어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클래식 코지 슬리퍼‘는 캐주얼한 룩에는 물론이고, 커버 속 나은처럼 로맨틱한 디테일이 더해진 옷에도 잘 어울리죠.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연말 홈 파티 룩을 위한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실루엣과 컬러가 심플할수록 장식은 더욱 과감하게!! 무심하게 재미있고 멋스러운 크록스 ‘지비츠™ 참’ 장식, 커버 속 산하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함께 ‘지비츠™ 참‘을 이용해 트리를 꾸미기도 하고, 직접 장식해 완성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크록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서로에게 건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죠.
크리스마스 무드가 낭낭한 컬러와 디테일이 매력적인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와 산타클로스 모티브의 ‘클래식 라인드 산타 클로그‘. 트리 오너먼트가 연상되는 귀여운 디자인이나, 블링블링한 장식이 더해진 ‘지비츠™ 참‘으로 화려하게 꾸며보세요.
화보 촬영 현장에서 모두를 감탄하게 한 사랑스러운 남매 룩! 따뜻하고 포근한 컬러에 어울리는 크록스를 나눠 신고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둘의 모습에 모두가 즐거운 웃음을 멈출 수 없었죠. 파스텔과 스트라이프, 크록스의 조합 어떤가요?
사랑스러운 남매 룩에 정점을 찍은 ‘클래식 블리첸 IV 클로그‘는 따뜻하고 푹신한 라이너가 더해져있어 한겨울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지비츠™ 참‘을 활용해 마음껏 꾸며보세요!
손나은과 윤산하, 크록스가 함께 한 따뜻하고 즐거운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도 놓치지 마세요!
최신기사
- 에디터
- 황선미, 이유림
- 포토그래퍼
- 김신애
- 스타일리스트
- 임진
- 헤어
- 유동호(손나은), 김령(윤산하)
- 메이크업
- 이윤영(손나은), 한아름(윤산하)
- 세트
- 수우아트
- 어시스턴트
- 김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