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MIEL
피부 전문가 일루미엘의 스킨 솔루션.
단순히 눈에 보이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피부 고민의 원인부터 세세하게 연구해 근본 해결책을 제시하는 피부 전문가, 일루미엘의 부스는 진정과 힐링을 선사하는 그린 컬러로 가득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주는 일루미엘의 수분 라인과 각종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순하게 치유하는 카밍 라인, 스킨케어의 시작과 마무리를 장식하는 마일드 클렌징 라인을 직접 만날 수 있었다. 제품 테스팅은 물론, 100% 당첨 뽑기 이벤트를 통해 많은 참가자의 관심을 끌었다.
I.st
자극은 최소화, 효능은 극대화.
국내 1세대 필러 회사 한국비엔씨의 독자적인 피부 과학기술을 담아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높이는 효과적인 케어를 선사하는 바이오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스트의 부스는 그야말로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탱글한 탄력감이 느껴지는 콜라겐 VC 탱글 라인은 시간이 갈수록 탄력 손실이 가속화되는 우리 피부에게 구세주처럼 다가왔다. 모공 탄력 라인뿐 아니라 수분 진정을 선사하는 시카스 3 하이퍼 리커버리 라인과 각종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하는 더모 PDRN 리쥬버네이션 100라인 등 아이스트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뜻깊은 공간을 마련했다.
NATURAL DERMA PROJECT
숨 쉬는 피부의 시작.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에 이로운 자연 유래 성분을 더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내추럴더마프로젝트. 살아 있음을 증명하는 호흡처럼 피부에 강인한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숨 쉬는 피부의 시작을 함께하는 클린뷰티 브랜드의 부스는 스마트한 뷰티 피플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각 제품에 사용된 원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소비자로 하여금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는 기회를 제공하고,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는 공식몰 할인 쿠폰과 베베바이옴 안티에이징 키트, 그리고 건조한 가을 파우치 필수 아이템인 핸드 릴리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VILLAGE 11 FACTORY
글로벌 프리미엄 비건 이펙트.
SKINNY LAB
먹으면서 채우는 자신감.
바르는 것만으로 충족되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히 챙기는 이너뷰티 브랜드, 스키니랩 부스는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탄한 자신감을 완성하는 레티놀C 부스터의 보랏빛으로 꾸며놓았다. 칙칙한 일상 속 투명한 유리구슬처럼 맑은 생기를 부여하는 먹는 레티놀C 부스터를 메인으로, 생수와 함께 몸속 필요한 비타민을 즐길 수 있는 비타톡 멀티비타민과 샤이닝 톤업 부스터,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지 슬리밍 제품까지 다양한 이너뷰티 아이템을 선보였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와 함께 스노우 멜팅 분말 제형으로 1초 만에 사르르 녹는 레티놀C 부스터의 특징을 반영한 1.30초 맞추기 타이머 게임을 통해 참가자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기사
- 포토그래퍼
- 강한길, 오은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