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손톱 위에서 더 예쁜 네일 아트 5
짧아서 오히려 좋아! 손톱이 길면 묘하게 답답해서, 또는 잘 부러져서 늘 짧은 길이를 유지하는 이들이라면 이 기사를 놓치지 마세요. 짧은 손톱 위에서 더 예쁜 여름 네일 시안 5!
자석 젤 네일
슈퍼 이끌림! 자성을 이용해 독특한 문양을 연출할 수 있는 자석 젤 네일. 해가 지날수록 자석 네일은 점점 더 화려하고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올여름에는 이 계절과 특히 잘 어울리는 실버 컬러 마그네틱 네일로 청량하면서도 오묘한 매력의 손톱을 완성해 보세요.
볼 터치 토마토 네일
청순한 매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볼 터치 네일의 상큼한 변신! 여름 햇살을 받아 빨갛게 익어가는 토마토를 손톱 위에 얹어 보세요. 빨간색 또는 레드 오렌지 컬러로 볼 터치 네일을 해준 뒤 초록색으로 꼭지를 그려주면 완성입니다. 크기가 작고 동글동글한 느낌이 포인트이기 때문에 짧은 손톱에 더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에요.
솔리드 네일
깔끔한 느낌의 솔리드 네일을 원한다면 강렬한 컬러를 골라 보세요. 짧은 손톱만의 장점 중 하나는 채도가 높은 색상을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다는 것! 이런 쨍한 컬러는 여름 특유의 계절감하고도 잘 어울려 요즘 시도하기 딱 좋아요.
숏 프렌치
숏 프렌치, 마이크로 프렌치는 짧은 손톱에 했을 때 귀여움이 더욱 살아나는 디자인 중 하나죠. 하나의 색깔로 통일하는 것보단 여러 색깔을 믹싱해 주는 쪽이 더 재미있어요. 좀 더 청순한 느낌을 원하거나 사무실에서도 할 수 있는 디자인을 찾는다면 데싱디바처럼 손톱 보디 부분은 누드톤을 바른 후 프렌치 부분에만 컬러를 더해주세요. 얌전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가진 네일을 즐길 수 있어요.
도트 글리터 네일
짧은 손톱에 했을 때 더 매력적인 디자인 중 하나인 도트! 도트 디자인 특유의 귀여움은 짧은 손톱 위에서 더욱 잘 발현됩니다. 여러 컬러를 믹싱해서 도트를 찍어줘도 좋고 반짝임을 더하고 싶다면 동그란 글리터를 얹어줘도 좋아요. 네일 보디는 스퀘어 또는 라운드로 다듬는 편이 잘 어울립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강혜은(프리랜스 에디터)
- 사진
- Instagram of @dakyonail, @soft__soy, @de_nail_jamsil, @mulbada, @dashingdiva_official, @j876my, @oyoi_n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