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이민정, 태교 여행 어디?
이민정이 선택한 태교 여행지는 몰디브가 아닌 라스베이거스!
지난 8월 9일 배우 이병헌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어요. 아내 이민정의 유쾌하고 털털한 성격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는 이야기와 함께 아내 자랑을 24초로 끝내 유쾌한 분위기를 리드했죠. 그리고 이어진 둘째 소식까지! 방송 후 이병헌 이민정 부부에 대한 관심이 한층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공식 발표가 있기 전, 눈썰미 좋은 팬들이 둘째 임신을 추측했던 인스타그램 댓글은 현재 성지 글이 되었답니다.
이민정이 태교 여행을 다녀온 사진 속 장소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더 맨션 MGM 그랜드!
유명 인사들이 방문하는 초호화 숙소로 알려진 이 곳은 토스카나풍 저택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이에요. 모든 투숙객에게는 드라이버와 함께 무려 롤스로이스가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호텔 진입로는 외부 차량이 진입할 수 없도록 완벽하게 차단돼 있으며 24시간 버틀러 서비스가 갖춰져 차별화된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객실은 단 29개. 숙박비는 호텔 예약 플랫폼으로는 확인하기가 어렵고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직접 문의해야 해요. 프라이빗 짐, 홈시어터 룸, 야외 수영장, 스파 등 편의 시설도 모두 갖추고 있어 최고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죠. 버라이어티한 라스베이거스 속에 숨겨진 오아시스 같은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