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한 초여름을 만끽하기 위한 주말 소풍을 계획하고 있나요? 프라이빗한 야외 방갈로가 있는 뷰맛집 카페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라틴정원

서울 근교 가평에 위치한 신상 카페 라틴정원은 오픈하자마자 반응이 뜨겁습니다. 이곳이 핫한 이유는 바로 야외 방갈로에서 편안하게 산과 강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라면과 피자, 츄로스 등의 간식 메뉴들도 준비돼 있어 피크닉에 온 듯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상지로 949

웨이브온 커피

부산 기장 바다가 보이는 웨이브온 커피는 편안한 야외석이 마련돼 있어 요즘 같은 날씨에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장동건, 고소영 집을 지은 건축가가 설계한 카페로도 유명하죠. 강한 바닷가 바람과 햇빛을 피하고 조용히 바다 뷰를 감상하고 싶다면 이곳 별채에 마련된 프라이빗한 방갈로를 대여해 보는 것도 방법!
주소: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카몬시

울산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카몬시 카페를 소개합니다. 파도 소리를 들으며 브런치 먹기 좋은 카페로 유명한데요. 이곳의 방갈로는 커다란 통창과 온돌바닥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수제 잼을 찍어 먹는 떡 구이가 이곳 시그니처 디저트이니 꼭 먹어보길!
주소: 울산 북구 용바위2길 45

포러데이

남양주에 자리한 포러데이는 분위기 있는 한강 뷰를 감상하기 좋은 카페로 유명합니다. 하얀 천막으로 만들어진 야외 방갈로에 앉아 브런치 식사를 즐기며 캠핑에 온 듯한 느낌을 만끽해 보세요. 생크림과 과일로 가득 채워진 홍콩와플이 이곳 베스트 메뉴!
주소: 경기 남양주시 고산로 232-24

코코넛박스

비가 오늘 날, 이색적인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다면 여기가 제격! 홍대에 위치한 코코넛박스는 전시회와 볼풀장, VR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700평 규모의 실내 복합 문화 공간 겸 카페입니다. 동남아 여행에 온 듯한 느낌을 물씬 주는 방갈로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겨보세요.
주소: 서울 마포구 홍익로3길 20 B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