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의 친환경 스토리 | 얼루어 코리아 (Allure Korea)

2023.04.10 | DAILY ISSUE |

키엘의 친환경 스토리

2023 그린 액션 캠페인과 함께 하는 키엘은 171년 전통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플라스틱 사용량을 61%* 감소하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필 파우치를 개발하고 키엘 전 매장에서 공병 수거 캠페인을 진행하는 브랜드입니다.

Kiehl’s 키엘

1851년 뉴욕 이스트 빌리지의 조제 약국에서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내추럴 성분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171년 동안 출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는 58곳의 백화점 매장과 부티크를 운영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키엘의 친환경 스토리

키엘은 고객과 지역 사회 모두를 아우르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대표적인 친환경 브랜드입니다. 하나의 제품을 제작하는 단계부터 패키징 그리고 운반 과정에 이르기까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노력을 하고 있어요. 기존 용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도록 리필 파우치를 출시하고, 공병을 수거하는 캠페인을 전 매장에서 진행합니다. 또한 수집된 공병을 새로운 자원으로 만들어 자연 순환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는 브랜드입니다.

실제로 2022년 출시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 리필 파우치는 기존 50ml 용기 3개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사용량 대비 61%* 감소 효과가 있고, 키엘에서 가장 많이 사랑 받는 보디, 헤어, 핸드 제품의 경우 플라스틱 사용량을 73%**~82%***까지 줄일 수 있는 1L 대용량 리필 파우치로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공병 수거 캠페인은 2022년 기준 14,341명의 고객이 참여했는데요. 수거된 공병은 7,203kg에 달한다고 합니다. 키엘은 수거한 공병으로 어린이용 스툴을 제작해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기부하는 뜻깊은 활동도 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키엘의 사회공헌 활동은 ‘키엘 미션 리뉴얼’으로 이어집니다.

* 기존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 용기 3개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양 대비
** [아미노 애시드 컨디셔너 1L 파우치 기준] 기존 500ml 용기 2개의 플라스틱 사용량 대비 73% 절감
*** [자몽 핸드 워시 1L 리필 파우치 기준] 기존 250ml 공병 4개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사용량 대비 82% 절감

*얼루어는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키엘과 ‘그린 액션 캠페인’을 함께 합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서울환경연합에 기부되어 도시 생태계 보전 및 도시 숲 조정을 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포스팅은 협찬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