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운이 특히 잘 맞는 것으로 유명한 <얼루어>의 2023년 4월 별자리 운세가 드디어 도착!

@pexels

양자리 (3 21 – 4 19

4월, 양자리에겐 좋은 소식이 많겠어요. 직장운 경제운 모두 좋습니다. 더불에 사람들과의 관계도 좋아지겠어요. 4월에 스트레스가 찾아오더라도 이러한 좋은 일들을 맞이하며 이겨내 보자구요!

 

황소자리 (4 20 – 5 20)

황소자리의 계절이 찾아왔군요. 이번 달은 일 년 중 가장 즐거운 시간 중 한 달이 될 예정이네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만끽해 보세요. 단 4월 19일경 일식이 찾아올 때만큼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 (5 21 – 6 20)

이달, 쌍둥이자리는 수성의 역행에 많은 영향을 받을 수 있겠어요. 따라서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바빠서 무엇이 문제인지도 모르고 지나갈 가능성도 있겠어요. 게다가 애정운도 충만하니 애인의 품에서 위로를 받는 것은 어떨까요?

 

게자리 (6 21 – 7 22)

4월, 게자리에게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소통’입니다. 중요하게 담판 지어야 할 대화가 있다면 4월 후반까지 끌지 말고, 초에 해결하도록 하세요.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직업운에 좋은 기운이 들어와있으니 별들의 움직임이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어줄 것이에요.

 

사자자리 (7 23 – 8 22)

4월 초, 사자자리는 최대한 많은 사람을 만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세요. 이는 특히 당신의 경제운이나 경력운에 좋은 결과로 나타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이나 오퍼를 가져다줄 이메일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달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지만 자기관리를 통해 이겨나가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8 23 – 9 22)

4월은 처녀자리에게 좀 힘든 한 달이 될 수 있겠어요. 두 가지만 염두에 두세요. ‘충분한 휴식’과 ‘자기애’를 꼭 챙기고 갈 것! 특히 밝고 둥근 보름달이 뜨는 4월 5일 경에는 긴장을 풀어줄 의식(마사지, 명상, 운동 등)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이달 내가 알고 있는 것을 누군가와 나눠보세요. 그것은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것이에요.

 

천칭자리 (9 23 – 10 22)

천칭자리의 연애 생활에 변화가 있군요. 물론 별들은 당신의 삶이 더 좋은 쪽으로 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변화는 늘 스트레스로 다가오기 마련이죠. 4월 말에는 더더욱 혼란스러울 수 있으니 이달 초에 연인과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 하세요. 그리고 보름달이 뜨는 날엔 자신에게 최대한 투자하며 스스로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쇼핑이든, 마사지든, 헤어스타일 변화든, 자위든 당신이 위로받을 수 있는 행위라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전갈자리 (10 23 – 11 21)

전갈은 스스로를 보호하는 독침을 지니고 있죠. 그래서 외부의 공격을 크게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4월, 전갈자리들은 그 독침을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해서 신중해야 할 것입니다. 내 주위, 사랑하는 사람들에겐 감정을 표현하고 얼마나 고마워하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사수자리 (11 22 – 12 21)

사수자리(궁수자리)는 가장 독립적인 별자리죠. 대담한 궁수는 혼자만의 시간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타입입니다. 그러나 4월만큼은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노력하세요. 특히 보름달이 휘황찬란하게 뜨는 시기엔 파티에 참석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과음 등은 주의하세요.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12 22 – 1 19)

염소자리들이여, 별들이 이번 달에 당신을 부릅니다. 염소자리는 워커홀릭으로 유명하죠. 일을 하는 동안 나에게 중요한 사람들을 돌보지 못하고 있지는 않은지 주위를 둘러보세요. 자칫 잘못하면 소중한 사람을 잃을 수도 있으니까요.

 

물병자리 (1 20 – 2 18)

물병자리는 인도주의자라고 불릴 만큼 두루 모든 일에 관심이 많죠. 하지만 이달만큼은 나에게 꼭 필요한 일에 집중하길 단호하게 요청합니다! 특히 가족들을 돌보고 나의 가정을 견고하게 구축하는 것이 가장 우선순위임을 잊지 마세요.

 

물고기자리 (2 19 – 3 20

4월 대부분을 집에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겠지만, 이 역시 괜찮습니다. 오히려 스트레스로부터 멀어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니까요. 느긋하게 집에서 TV를 보거나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도 좋습니다. 다만 좋은 금전적인 소식이 들려올 수 있으니 귀를 쫑긋하자고요!

4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