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은 계속 이동하고, 그에 따라 우주의 기운도 바뀝니다. 내가 어떤 날에 태어났던,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별자리의 움직임이 있지요. 만물이 소생하는 4월에는 모든 것이 생기를 되찾을 시기이지요. 하지만 별자리에는 수성의 역행이나 지저분한 일식, 극적인 보름달 등 나쁜 흐름이 보이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우주적 사건을 원만하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은 존재합니다. 어떤 날 무엇을 주의해야 할지 미리 살펴볼까요?

@pexels

 

4월 3일 월요일 정직하고 직접적인 의사소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대화는 피하는 편이 좋겠어요.

4월 5일 수요일 보름달이 휘황찬란하게 하늘에 뜹니다. 특히 이번 달 보름달이 뜨는 시기엔 자기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따뜻한 목욕물에 입욕하거나 마사지, 편안한 수면, 피부 관리 등은 4월 한 달간 받을 스트레스로부터 당신을 한결 보호해 줄 것입니다.

4월 10일 월요일 애인과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기기에 좋은 날입니다. 싱글이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친구들과 우정을 다지며 흥미진진한 날을 보낼 수 있으니까요.

4월 19일 수요일 보름달이 뜨는 날 만큼 주의해야 하는 날이 바로 일식이 일어나는 이때입니다. 이 시기엔 갑작스러운 결말이나 빠른 변화가 일어나기 쉬운데요. 이걸 오히려 역이용해 보자고요! 점성가들은 일식을 ‘우주의 만능 카드’라고도 부른답니다. 유독 끊기 어려운 관계를 이어가고 있거나, 대화를 미루고 미루고 있었다면 이때가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회가 되어줄 것입니다.

4월 21일 금요일 수성이 역행합니다. 하지만 너무 긴장하지 마세요. 우리는 수많은 수성의 역행을 겪었으니까요. 다만 실수를 하지 않도록 조심하자고요.

 

 2023년 4월, 내 탄생일에 따른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