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오마카세=사랑♥︎! 화이트데이 특별한 한 끼 식사를 하기 부족함 없는 우마카세 맛집을 소개합니다.

<우보 테라스>

프라이빗한 룸과 테라스를 갖추고 있는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입니다. 식사 시작 전 테라스를 미리 이용할 수 있어 테라스에서 샴페인이나 와인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죠. 고급스럽고 편안한 단독 룸에서 다양한 분위의 소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소고기 외에도 숙성회를 포함해 한식, 일식, 양식을 넘나드는 다양한 요리가 제공돼 지루할 틈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라만>

우라만은 30일 이상 숙성한 소고기를 비장탄에 정성껏 구워 선보입니다. 룸마다 전담 서버가 자리해 즉석에서 고기를 구워줘 프라이빗한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죠. 안심부터 안창살, 새우살, 알등심, 갈비까지 모든 부위를 오랜 시간 숙성해 꽉 찬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구운 고기와 함께 즐기기 좋은 위스키 페어링도 가능하니 함께 즐겨보세요.

<취양>

핫플레이스 용리단길에 위치한 취양. 한우의 가장 높은 등급인 1++ No.9 등급의 다양한 부위를 선보입니다. 질 좋은 한우와 함께 양고기, 제철 해산물을 코스로 구성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죠. 콜키지를 병수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점 또한 이곳의 장점입니다. 마지막 식사로 제공되는 육개장은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극찬한 국물 요리이니 꼭 맛보길 추천해요.

<미티크>

정육점 미트랩에서 운영하는 다이닝 공간 미티크는 한우를 주제로 매일 새로운 레시피 코스를 선보입니다. 한우의 여러 부위별 구이와 특선 요리, 밥과 국, 디저트 등 기본 12코스 이상의 메뉴를 만날 수 있죠. 여기에 샴페인과 와인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오마카세로도 유명합니다.

 <우마담>

우마담은 한우 오마카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투뿔 한우를 숙성해 부위별로 선보이죠. 코스는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부쉬부터 편채 요리, 안심, 부채살, 라임 우동, 등심, 떡갈비, 살치살, 황태국과 표고버섯 솥밥, 디저트 케이크까지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코스 중간중간 요리가 적절히 배치돼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