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은 계속 이동하고, 그에 따라 우주의 기운도 바뀝니다. 내가 어떤 날에 태어났던,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별자리의 움직임이 있지요. 특히 3월에는 별자리에 몇년에 한번 찾아올만한 중요한 변화가 찾아오는 달이니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합니다. 특히 그중에서도 특히 기억해야할 날이 언제인지를 살펴볼까요?

@pexels

3월 7일 화요일 중요한 날짜이니 달력에 동그라미를 치세요.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데 이 영향으로 다들 이성적인 판단을 하기에 어려운 시기입니다. 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로맨스를 불러 일으키기도 합니다. 최악의 드라마는 피하도록 하세요.

3월 16일 목요일 연애 관계에서 낭만적인 전환을 맞이하게 됩니다. 편안한 목욕이나 스파 관리 등을 받으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져 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3월 18일 토요일 별들의 영향으로 의사소통 능력이 향상됩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쟁취하세요.

3월 20일 월요일 이날은 점성학적으로 한 해의 시작을 의미하는 시기입니다. 이때는 모두가 자신감을 얻게 되죠. 생명과 성장, 기쁨 및 풍요를 축하하는 춘분의 날짜이기도 합니다.

3월 21일 화요일 초승달이 뜨고 하늘이 어두워지면 당신이 나타내고자 하는 것에 대한 의도를 정하기에 완벽한 밤입니다.

3월 23일 목요일 명왕성은 한 세대에 한 번 정도만 별자리를 변경하는데, 그날이 바로  이때입니다. 이 영향은 2044년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이 별자리의 움직임이 나에게 어떠한 변화를 불러오게 될건지 민감하게 알아채도록 하세요.

3월 25일 토요일 아무도 싸울 기분이 아닙니다. 그것은 너무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합니다.

 

2023년 3월, 내 탄생일에 따른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