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운이 특히 잘 맞는 것으로 유명한 <얼루어>의 2023년 3월 별자리 운세가 드디어 도착!

@pexels

양자리 (3 21 – 4 19

생일을 앞두고 있는 양자리들은 3월, 긴장을 풀고 스스로를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합시다. 나 자신에게 그동안 꼭 필요했었던 무언가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특히 3월 초에는 충분한 휴식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곧 새로운 시작이 찾아올 예정이니까요!

황소자리 (4 20 – 5 20)

황소자리는 3월, 인생에 중요한 변화가 찾아옵니다. 3월 초에는 인간관계에 변화가 찾아오겠네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사교계의 여왕이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3월 말엔 당신의 경력에 중요한 영향을 끼칠 변화 역시 찾아올 예정입니다. 이는 앞으로의 20년을 좌우할 중요한 시그널이니 놓치지 말고 민감하게 캐치하길 바랍니다.

쌍둥이자리 (5 21 – 6 20)

플라토닉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이번 달 쌍둥이자리의 중심 주제입니다. 친구들은 당신이 안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중요한 기반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마음이 편안해야 로맨스 역시 술술 풀립니다. 대담하고 섹시한 열애를 즐길 시간도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하세요!

게자리 (6 21 – 7 22)

게자리 당신은 ‘슈퍼 히어로’입니다. 당신은 그 자리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누가 당신이 아니라고 하나요? 그동안의 창의적인 능력을 보상받을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준비를 단단히 해보자고요! 하지만 3월 초의 보름달은 오해의 기회를 만들 수 있으니, 집에서 푹 쉬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7 23 – 8 22)

3월은 바쁠 예정입니다. 돈을 벌 기회도, 뜨거운 연애를 할 기회도 많네요. 이때 당신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앞으로 20년이 바뀔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곧 찾아올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세요.

처녀자리 (8 23 – 9 22)

처녀자리는 3월, 현재에 충실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하세요.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한 키워드입니다. 무엇보다 연애 운이 가장 좋은 달입니다. 올해 최고의 밤을 맞이할 기회도 기다리고 있다니까요!

천칭자리 (9 23 – 10 22)

3월에 들어서자 약간 무기력해질 수 있지만 괜찮습니다. 꽤 오랫동안 당신은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될 테니까요. 특히 보름달이 뜬 동안에는 집에서 편안하게 지내십시오. 만약 아이를 기대하고 있다면 좋은 소식이 들릴 수도 있겠네요.

전갈자리 (10 23 – 11 21)

3월은 당신에게 바쁜 달입니다. 전갈자리의 강한 추진력이 빛을 발휘하는 시기가 될 테니까요. 연애 운에서도 좋은 변화가 찾아올 예정입니다. 권태기를 맞이한 연인도 다시 불붙게 만들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

사수자리 (11 22 – 12 21)

당신의 삶게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가족과 집에 변화가 생길 확률이 높겠네요. 3월, 사수자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입니다. 그동안 감춰왔던 성적인 욕망이 있다면 이 기회에 솔직하게 이야기해도 좋아요.

염소자리 (12 22 – 1 19)

별들은 당신에게 일과 삶의 균형에 노력을 기울일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겠지만 지루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더 많은 일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죠. 이 시기를 순탄하게 지내려면 친구와 가족의 견고한 지원이 필요하단 사실을 잊지 마세요. 곧 경제적인 풍요 역시 찾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보세요.

물병자리 (1 20 – 2 18)

별들에 따르면 물병자리는 3월 내내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예정이네요. 그렇다고 꼭 혼자 지내야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단, 의사소통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는 잊지 말아야 할거예요.

물고기자리 (2 19 – 3 20

물고기자리는 3월, 돈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향상되고 재물운에도 좋은 바람이 불 예정이기 때문이죠. 지금 일어나는 일이 대략 앞으로 20년 동안의 인생의 분위기를 결정지을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3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