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으로 보이는 외모보다는 이너 뷰티에 집중하는 이들! 영양제 좀 먹어본 셀럽들이 말하는 이너 뷰티 추천템.

오윤아

워킹맘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배우 오윤아. 방부제 미모라는 수식어는 이럴 때 해당되는 말인 것 같네요. 오윤아는 일상에서 수분 보충을 강조하는 습관이 있는데요. 수시로 미스트를 뿌려 피부의 건조함을 덜고, 보조 식품으로 보습을 위한 콜라겐을 즐긴다고 해요. 과립 콜라겐과 젤리 콜라겐 2종을 운동 끝낸 후 섭취해 속 건강을 챙기는 오윤아! 피부 속부터 탱글탱글 차오르는 윤광을 원한다면 물, 운동, 콜라겐을 꼭 기억하세요.

서하얀

커피와 빵을 맛있게 먹기 위해 줄넘기 500개를 꼭 한다고 밝힌 서하얀. 자기관리에 정말 부지런한 그녀는 일주일 7일 내내 운동하고 요가를 못 하는 날에는 줄넘기를 한다고 고백했어요. 서하얀은 원활한 혈액 순환을 위해 운동을 하기 전, 보이차를 마심으로 독소를 배출한다고 해요. 또 다른 차는 바로 청귤차! 면역력을 높이고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풍부해 다이어트 차로도 효과적입니다.

한선화

티없이 맑은 미소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인간 비타민’이죠? 배우 한선화가 최근 바니스뉴욕 뷰티와 함께 화보를 찍었습니다. 한선화는 자기 관리가 무겁고 버겁지만 그럴 때일수록 운동을 꾸준히 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너 뷰티 영양제도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하지만 때로 쉴 때는 푹 쉬는 것, 지칠 때 역시 그대로 두는 것이 다시 회복할 수 있는 비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속이 건강해야 겉이 건강한 ‘이너 뷰티’의 정수를 잘 꿰뚫고 있네요.

채정안

몇 년 동안 꾸준히 먹어 효과를 제대로 본 영양제를 모아 소개한 배우 채정안. 그녀는 피로가 많이 쌓였을 때 혹은 운동 가기 힘들 정도로 몸이 무거울 때 글루콤을 찾는다고 해요. 글루콤은 필수아미노산과 활성비타민을 담은 고농축 앰플제로, 회복을 돕는 자양강장제인데요. 시중에는 ‘마시는 링거’라고도 불릴 만큼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단, 공복에는 피해야 하니 식사 후 섭취하길 추천합니다.

장도연

누가 봐도 똑똑한 소비를 할 것만 같은 개그우먼 장도연. 그녀는 늘 건강한 유머로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매력이 있죠. 장도연이 꼭 먹는다는 영양제는 무엇일까요? 바로 강민경에게 추천받은 글루타치온인데요. 의외로 성분을 샅샅이 따지지 않고, 추천을 받아 접하거나 스스로에게 먹기 좋은 맛 취향을 기준으로 선택한다고 해요. 글루타치온 외에도 ABC 주스, 비타민C 젤리를 즐겨 먹는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