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자리들이여, 2023년 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2월에는 집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휴식을 취하는 한달이 되겠네요. 다행히 황소자리라면 이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겁니다. 2월초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 때때로 있겠지만 이것만 지나고 나면 대부분 낭만적이고 평온한 한달이 될 예정입니다. 단, 가족 혹은 집에 관련한 변화가 생길 가능성도 있으니 이에 잘 대처하기 바라요.

Bella Geraci/Allure

2월 3일 금요일 2월 중 가장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마치 사춘기처럼 세상에 불평불만이 많아지게 되죠. 하지만 나중에 후회할 말은 삼키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한 발짝 물러나 차라리 신나게 잠이나 자는 것이 도움이 될 거예요.

2월 5일 일요일 다행히 불안한 기운은 금세 사라집니다. 주위엔 당신을 지지해 주는 좋은 사람들이 많거든요. 그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보세요. 작은 디너파티를 마련해 보는 것도 좋아요.

2월 11일 토요일 황소자리에게 2월은 인내하고 성장하고 감사하는 달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주위 친구들에게 늘 고마운 마음을 가져보세요.

2월 19일 일요일 초승달 아래서 앞으로의 목표를 설정해 봅시다. 대단한 것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한 달에 한 번은 친구와의 저녁 만남을 가지겠다는 약속, 사랑하는 사람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는 다짐 등도 좋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만으로도 지난 나의 생활을 되돌아볼 수 있고 이러한 활동들은 명상만큼이나 좋은 시간을 가져다 줄 거예요. 만약 이를 통해 관계에 있어서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껴지면 꼭 이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별들이 당신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