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들이여, 2023년 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2023년 2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양자리들은 2월,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길 바랍니다. 꼭 밸런타인데이가 아니더라도 사랑이 넘치는 달이 되겠어요.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월말에는 애정운도 좋지만 금전운도 좋아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겠어요.

Bella Geraci/Allure

2월 5일 일요일 화끈한 섹스와 오르가슴이 기다리고 있는 날이네요. 연인이 있든 아니든 이 밤을 어떻게 보낼 예정인지의 선택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2월 7일 화요일 별들의 영향으로 연애 생활에서 영적인 변화가 느껴질 수 있겠어요. 이러한 영향으로 파트너와 더 친밀해질 수도 있고, 누군가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2월 11일 토요일  커뮤니케이션이 훨씬 수월해질 거예요. 나의 요구 사항을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죠. 이럴 때가 기회에요.

2월 18일 토요일 직감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무언가 촉이 온다면, 그것이 맞을 가능성이 높아요. 평소 궁금한 것이 있다면 타로를 봐도 좋고, 기억에 남는 꿈을 꾼다면 복권을 사봐도 좋겠어요.

2월 19일 일요일 초승달이 뜨는 날, 긴 목욕 시간을 가진 다음 마음을 다잡고 새로운 목표를 세워보는 건 어떨까요? 분명 나중에 되돌아보면 이것이 꼭 필요한 일임을 알게 될 거예요. 이날엔 로맨스에도 좋은 신호가 들어오겠어요. 그렇다고 해서 모든 연애 생활에 스트레스가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오히려 더 깊은 사색을 하게 될 수도 있겠어요.

 

 

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