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초에는 가능한 많이 쉬세요. 월말이 되면 이 조언이 무척이나 고맙게 느껴질 테니까요. 2월엔 친구들과의 사교 모임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나를 진정으로 위해주는 찐 우정을 잘 챙길 수 있도록 하세요.

Bella Geraci/Allure

2월 5일 일요일 마음이 복잡하지만 술을 마시는 것보다는 혼자 있는 것이 결과적으로 더 좋을 거예요. 주말엔 푹 쉬도록 하세요.

2월 11일 토요일 당신의 감정과는 상관없이 매우 바쁜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덕분에 스트레스를 잊을 순 있겠어요.

2월 18일 토요일 다행히 마음이 안정적으로 바뀌면서 가족과 집, 내 사람들을 돌보게 될 여유가 생깁니다. 정리 정돈을 하고 인테리어를 바꾸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보세요.

2월 19일 일요일 사랑을 찾고 있다면 달력에 이 날에 표시해두세요. 낭만적인 파트너를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연인이 있다면 함께 새로운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해도 좋은 때입니다. 섹스 운도 좋은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기억에 남을 데이트가 될 수 있겠어요! 만약 연애에 관심이 없다면 창의적인 무언가를 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