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x 크로우캐년 x 짱구

지금껏 이렇게 힙한 짱구는 없었다! 법랑 웨어 크로우캐년과 짱구, 그리고 GS 25가 만나 소장 가치 200% 발렌타인데이 한정 굿즈를 선보입니다. 크로우 캐년 특유의 무늬가 들어간 틴 케이스, 에코백, 미니 캐리어(핑크와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 등 3가지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이 외에도 짱구 캐릭터가 그려진 초콜릿과 사탕 등 달콤한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어 짱구를 좋아하는 이들에겐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가 될 것 같아요. 주변 GS25에서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없다면 성수로 가보세요. 성수에 위치한 GS25의 프리미엄 스토어인 ‘도어투성수’에서는 2월 28일까지 크로우캐년 팝업 스토어가 진행 중인데요, 여기서도 크로우캐년x짱구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세븐일레븐 x 산리오

산리오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눈에서 하트가 뿅뿅 솟아날 만큼 귀여운 굿즈와 초콜릿으로 무장한 세븐일레븐의 발렌타인데이! 사랑스러운 시나모롤의 얼굴이 새겨진 중형 캐리어와 3가지 미니 캐리어, 캐리어 네임택 등 유용한 굿즈부터 다이어리 꾸미기를 하는 이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마스킹 테이프, 요즘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키 링 등 소품샵 부럽지 않은 다양한 굿즈 라인업을 보여줘요. 발렌타인 데이인 만큼 초콜릿이 빠질 수 없겠죠?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그려진 가나 초콜릿 역시 판매 중입니다.

 

CU x  미피 & 다양한 국내 캐릭터

다양한 캐릭터와의 협업을 준비한 CU! 토끼해인 올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미피부터 어프어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이라고 알려진 쿼카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꽃카, 사랑스러운 토끼 에스더버니, 산리오 등 총 8종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어요. ‘네가 누구를 좋아할지 몰라 취향 별로 준비했다’라는 밈이 떠오르는 라인업이죠? 파우치부터 에코백 같은 굿즈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아이템부터 복조리백, 보냉백 등 귀엽고 유용한 굿즈로 지금 당장 CU로 뛰어가고 싶게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