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은 계속 이동하고, 그에 따라 우주의 기운도 바뀝니다. 내가 어떤 날에 태어났던,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별자리의 움직임이 있지요. 특히 밸런타인데이가 있는 2월에는 로맨틱한 사고들이 많이 일어나기 마련이죠. 그중에서도 특히 주의해야할 날이 언제인지를 살펴볼까요?

@pexels

2월 5일 일요일 음력으로 첫 보름달이 뜬다는 정월대보름입니다. 이 날은 가족들과 부럼을 먹으며 집에서 쉬는 편이 좋겠어요. 괜히 험담이나 구설수에 휩쓸리기 쉽거든요.

2월 11일 토요일 밸런타인데이를 완벽하게 보내고 싶다면, 미리 계획하길 바랍니다. 2월 14일을 위한 약속도 2월 11일 전에 미리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날이 지나가게 되면 파트너가 당신을 그다지 헌신적이라고 생각하지 않게 될 수도 있다구요!

2월 18일 토요일 별의 영향으로 앞으로 몇주간은 사람들의 마음이 말랑말랑해지고 로맨틱한 기운이 가득해지는 시즌입니다. 하지만 결정을 내리는 것이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으니, 너무 상대방을 다그치진 마세요.

2월 19일 일요일 특별한 꿈을 꿨다면, 예지몽일지도 몰라요! 직감이 높아지는 시기니까요. 우주의 행성들이 사람들에게 자신감을 북돋아주니, 밸런타인데이를 놓친 이라도 용기를 내어 고백을 해도 좋겠어요.

 

2023년 2월, 내 탄생일에 따른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