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자리들이여, 2023년 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2월 초에는 재충전을 위해 혼자만의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2월 말에는 우정이든 사랑이든 새로운 인연이 시작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Bella Geraci/Allure

2월 5일 일요일 보름달이 뜨면 달빛을 핑계삼아 외출을 해보세요. 보름달은 사건사고를 불러오기 마련이지만, 2월 보름달이 뜨는 날 처녀자리들에게는 즐거운 외출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귀찮다면 거절해도 괜찮아요. 집에서 잠이나 자는 것이 재충전에는 훨씬 도움이 되거든요.

2월 11일 토요일 별자리가 건강을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이 시즌에 자기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 분명 도움이 될거에요. 요즘 택시비도 비싸졌는데 대중교통을 타면서 좀 더 많이 걸어보는 건 어떨까요?

2월 18일 토요일 연애운에 좋은 신호가 켜졌습니다. 앞으로 몇 주간 연인과 더 깊은 관계를 갖게 될거에요. 하지만 정해진 룰이나 방향은 없어요. 멋진 저녁 데이트, 섹스, 인생을 바꿀 오르가슴 등이 떠오르지만 어떤 처녀자리는 오히려 플라토닉한 사랑을 나누고 싶어할 수도 있겠어요. 나만의 방식으로 연인과의 관계를 만들어가보세요. 분명 별들은 지금 당신의 사랑을 응원하니까요.

2월 19일 일요일 자신감을 가지고 원하는 것을 얻으세요.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