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자리들이여, 2023년 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2023년 2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올해 물고기자리는 워라벨이 안정적인 삶에 들어서게 되었네요. 2월에는 당신의 인생을 바꿔놓을 누군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다소 피곤할 수도 있겠지만 모임 초대를 거절하지 마세요. 당신의 멘토이든 운명의 파트너든 소중한 인연을 놓치지 말길!

Bella Geraci/Allure

 

2월 5일 일요일 보름달이 뜨면 사건사고가 일어나기 마련이죠. 이날은 집에서 웰빙 리추얼을 즐기며 푹 쉬는 편이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2월 11일 토요일 마법 같은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누군가를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아요. 하지만 모든 관계가 영원히 지속되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 인연인지를 구분하고 좋은 관계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2월 19일 일요일 초승달이 밤 하늘을 밝히며 물고기자리의 시즌이 시작됩니다.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것을 겪게 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이번 시즌, 당신의 임무는 새로운 것을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이에요.

2월 말, 물고기자리에게는 새로운 로맨스 외에도 직장운, 금전운이 좋아질 전망이에요. 그러니 자신감을 가지고 짧아서 아쉬운 2월의 하루하루를 만끽하도록 하세요!

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