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은 계속 이동하고, 그에 따라 우주의 기운도 바뀝니다. 내가 어떤 날에 태어났던,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별자리의 움직임이 있지요. 특히 2023년을 시작하는 1월, 이번달엔 화성, 수성, 천왕성이 모두 역행을 끝낸다는 반가운 소식이! 다들 준비되었나요?

@pexels

 

1월 2일 월요일 새해,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하기 좋은 시간입니다. 취미를 개발하거나, 새해의 목표에 집중해보세요.

1월 6 일 금요일 2023년 첫 보름달이 뜹니다. 보름달은 여전히 사건사고를 불러일으키니, 집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이달엔 목욕이나 마사지 같은게 마음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이 되겠네요.

1월 12일 목요일  화성이 역행을 끝내는 시기. 별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의사소통에서 평소보다 더 독단적이거나 단호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세요. 그리고 이 시기엔 성욕이 왕성해지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1월 18일 수요일 이 시기엔 수성이 역행을 끝내게 되겠네요. 덕분에 매사에 실수가 줄겠어요. 좀 더 느긋한 마음을 가져도 좋습니다.

1월 21일 토요일 초승달이 뜨는 날입니다. 아직 새해 계획을 세우지 않아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동아리나 커뮤니티 등에 가입을 하는건 어떨까요?

1월 26일 목요일 사람들 사이에 친밀감이 높아질 때 입니다. 좋은 관계를 맺기 좋은 시기죠.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 속 이야기가 있다면, 이 때 고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