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자리들이여,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2023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월에 많은 행운이 찾아올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아요. 특히 화끈한 애정운이 들어와있으며, 직장에서도 재능을 인정받게 되겠네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월 6일 금요일 6일 밤 하늘에 보름달이 뜨기 시작해 12일 목요일까지 당신의 침실은 열정으로 가득 찰 예정이네요. 연인과 함께여도 좋고 혼자여도 괜찮습니다. 자신의 몸을 곳곳이 탐구해 보자구요!

1월 18일 수요일 사람들과의 오해가 풀어지고, 내가 원하는 것을 더 잘 요구할 수 있게 됩니다. 그동안 마음속에 품어왔던 이야기가  있다면 이젠 털어놓아도 좋습니다.

1월 20일 금요일 남들이 당신을 어떻게 생각할지에 대해서 지나치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내 마음이 가는 대로 행동하세요.

1월 21일 토요일 직장이나 선배 등 윗사람에게 인정받을 일이 생깁니다. 새로운 시작을 하기에도 좋은 때예요. 급여 인상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네요.

1월 22일 일요일 작년 여름부터 염소자리의 연애 생활에 많은 변화가 있었을 겁니다. 이는 당신이 더 행복해지기 위한 길이었어요. 1월 22일부터는 연애운에 좋은 기운이 감돌 겁니다.

1월 26일 목요일 내가 느끼고 있는 감정을 남들과 공유해 보세요. 침대 속에서든, 술을 한잔  마시면서든 장소는 중요하지 않아요. 주위 사람들과 함께하면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거예요.

 

1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