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자리들이여,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3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월 초에는 연인과 침대에서 서로를 탐구하는 시간을 즐기기에 아주 좋겠어요. 솔로라고 너무 슬퍼하진 마세요.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한 일들이니까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월 6 일 금요일 이번 주말에는 집에 있지말고 밖으로 나가서 인간 관계를 넓혀보세요. 이러한 노력이 즉각적인 효과는 없을지는 몰라도, 두고두고 커리어에 많은 도움을 줄거에요.

1월 18일 수요일 별들이 직업운을 비춰주고 있네요.  이직의 기회 혹은 목돈을 만질만한 좋은 오퍼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메일함을 잘 정리하면서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월 20일 금요일 스스로 자신을 돌보는 휴식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1월 21일 토요일 금요일에 충분히 쉬었다면, 초승달이 뜨는 주말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며 침대 위에서 뜨거운 시간을 지낼 수 있겠어요.

1월 22일 일요일 지난 8월부터 직장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지금 이 시기부터는 워라벨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1월 26일 목요일 계속해서 별들이 신호를 보냅니다. 자기 관리를 해야,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구요. 당신은 스스로를 위한 시간을 가질 자격이 충분합니다.

 

1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