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자리들이여,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2023년의 첫 달인 1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시간을 내세요. 그리고 건강 관리로 새해를 시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월 6일 금요일 이번 주말에는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일이나 인간 관계에 대한 스트레스는 제쳐두고 찐친들만 모여서 스트레스가 확 풀릴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1월 12일 목요일 데이트를 하기에 좋는 날입니다.

1월 18일 수요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드디어 역행을 끝내고 직행합니다 . 그 결과 삶의 모든 영역에서 의사소통이 쉬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만세!)

1월 20일 금요일 얼마 지나지 않아 물병자리 시즌이 1월 20일 금요일에 시작됩니다 . 물병자리 시즌 에는 평소보다 더 반항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에너지는 행동주의와 자원 봉사를 통해 가장 잘 전달됩니다. 따라서 아직 1월이 마음에 닿지 않는 정치적 또는 사회적 문제에 더 많이 관여할 수 있는 완벽한 달입니다.

1월 21일 토요일 밤하늘에 초승달이 뜨면, 새로운 목표를 정해보세요. 이루고 싶은 것들, 그리고 그것을 위해 내가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해봅시다.

1월 26일 목요일 바쁜 1월을 보내고 있는 중일거에요. 덕분에 지난 몇 주 동안 성욕이 약간 정체된 것처럼 느껴졌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날엔 뜨거운 밤을 보내세요.

 

1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