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자리들이여,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2023년 1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023년 초 사자자리의 애정 전선에 불꽃이 튈 예정이네요. 하지만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한 번 더 생각해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월 12일 목요일 보름달이 뜨면 괜히 지금의 연인과의 관계에 불안감을 느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1월 12일 목요일까지는 중요한 결정을 내리지 마세요. 이는 단순히 보름달의 영향일 수도 있으니까요. 의외로 당신의 연애 전선은 지금 아주 뜨겁다구요!

1월 18일 수요일 곧 매우 바빠질 예정이니 자기 관리를 위한 시간을 꼭 챙기도록 하세요.

1월 20일 금요일 이번 주말에는 휴식이 필요합니다. 특히 데이트 약속이 있다면 집에서 같이 TV를 본다는 등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기는게 좋겠어요.

1월 22일 일요일 다른 사람들의 평판은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작년 8월부터 당신은 커리어에서 자신의 역할을 확인해야하는 순간들을 마주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세계적으로 누구나 어려운 요즘같은 시기엔 당신만 어려운 것이 아니에요. 그러니 열정을 가지고 내가 잘하는 것, 좋아하는 것을 즐겨보세요. 천왕성이 역행을 끝내는 이 시기 이후엔 워라벨을 유지하는 것에 신경쓰는게 좋겠어요.

1월 26일 목요일 당신의 취미가 돈벌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창조적인 활동에 몰두해보세요.

1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