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함을 지향하는 진짜 K-뷰티의 움직임!

성형강국이라는 타이틀은 이제 옛말인지도 모릅니다. 몸과 마음 모두가 건강한, 진정한 웰니스 라이프를 위해 국내의 움직임이 더욱 적극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나 관심 있는 주제인 웰니스! 셀럽들의 꾸준한 운동부터 건강한 식단까지 모두 소개합니다.

 

이하늬_ 드셋

비건이 대중화되기 전부터 채식을 선언한 배우 이하늬. 최근에는 출산을 하면서 더욱 건강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하늬는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건강한 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식품이나 영양제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하늬가 추천한 드셋은 자연 그대로의 곡류, 과일, 야채, 버섯, 해조류를 우리나라 전통 방식으로 발효한 건강 대체식입니다. 100년된 항아리에서 숙성해 몸이 무거울 때 꾸준히 마셔주면 피를 맑게 해준다고. 천연 디톡스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시도해 보길!

최희_ 비타슈넬 이노시톨

아나운서 최희는 현재 워킹맘으로 유튜브와 육아를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직접 구매해 잘 사용했던 뷰티, 리빙, 육아 아이템을 모아 소개하는 컨텐츠를 공개하기도 했죠. 베스트 추천템 중에서도 눈에 띄는 영양제가 있었는데요. 바로 이노시톨이라는 영양제입니다. 임신을 준비하지 않더라도 월경 전 증후군이나 생리 불순 등 난소 건강이 필요한 이들에게 권유하는 제품인데요. 이노시톨은 혈당을 조절할 뿐 아니라 고혈압, 당뇨, 비만 등의 대사질환을 일으키는 인슐린 저항성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박재범_ 복싱, 바다이끼 스무디

어릴 때부터 비보이 경력이 있는 박재범은 평소 복싱이나 웨이트 트레이닝 등 운동으로 땀 흘리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죠. 탄탄한 근육질 몸매에 우유처럼 뽀얀 피부까지, 박재범의 웰니스에는 닮고 싶은 이유가 충분합니다. 중요한 건 먹는 것 역시 게을리하지 않는다는 점! 매일 아침 직접 갈아 마시는 바다이끼 스무디는 박재범뿐 아니라 헤일리 비버도 즐긴다고. 바다이끼 젤을 코코넛 워터와 블루베리 등과 함께 스무디로 갈아 마시면 개운하면서도 건강한 웰니스 생활이 가능합니다.

김지훈_ 맨몸운동, 키토김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어떠한 기구나 장비 없이 맨몸으로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한 배우 김지훈. 김지훈 역시 맨몸 운동을 접한 지 1년이 채 안 된 상황이었는데요. 하지만 코치들과 함께 불굴의 투지로 풀업, 푸시업, 프론트 레버 훈련까지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많은 이들의 운동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김지훈은 운동으로 끝내지 않고 저탄고지 식단을 만들어 먹기도 했죠. 닭가슴살, 두부 면, 땅콩 가루를 곁들인 태국식 팟타이와 쌀밥을 넣지 않고 계란만 넣은 키토김밥을 직접 만들어 먹어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비_ 타바타, 미니 양배추 식단 

죽음의 운동이라는 타바타 운동. 비 정지훈이 알려주는 타바타 운동은 30분간 약 7가지의 동작을 반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의 타바타 운동은 짧은 시간 내에 반복하는 운동으로, 장소나 기구가 없어도 할 수 있는 맨몸운동의 일종입니다. 단, 고강도로 진행하는 운동이기에 기초 체력이 준비되지 않는다면 부상을 입을 수도 있어요. 군살 하나 없는 비처럼 되고 싶다면 식단 관리도 필수! 무려 10kg 감량했다는 비는 군고구마, 닭가슴살, 오렌지와 사과, 요거트, 믹스 너트 등 단백질과 유산균으로 구성된 식단을 꾸준히 감행했죠. 여기에 포인트는 바로 식욕을 채워주는 미니 양배추! 워낙 양이 적기 때문에 미니 양배추 10알로 채워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