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자리들이여,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행복한 1월, 2023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개의 행성이 이번 달에 역행을 끝냅니다. 이것은 황소자리의 커리어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게 될까요? 특히 1월초에 좋은 기회들이 많이 찾아올 예정이니 집에 머물기보다는 초대를 거절하지 말고, 많은 자리에 참석하는 것이 좋겠어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월 6일 금요일 빠르면 이날 부터 좋은 소식이 들리겠어요. 밝은 보름달이 늘 부정적인 기운을 불러일으키는 것만은 아닙니다. 꽉 찬 보름달처럼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기도 하니까요!

1월 12일 목요일 그리고 돈과 직업적 인정과 관련하여 야심찬 화성이 1월 12일 목요일에 역행을 끝내면 받기가 더 쉬워집니다 . 화성이 직진하면 별들로부터 에너지를 받고 새해에 대한 동기 부여와 흥분을 느끼게 됩니다.

1월 18일 수요일 1월, 새롭게 시작하는 때이지만 너무 무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일년을 달리려면 충분히 에너지를 모아야 하니까요.

1월 20일 금요일 누군가에게 원하는 것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에요! 직장 상사에게든, 연인에게든 상관없습니다. 앞으로 몇 주간은 혼자만의 시간을 지내고 싶어질 수도 있겠어요.

1월 22일 일요일 현재에 만족하더라도, 다른 사람들을 잊지마세요. 누군가와 함께 하면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거니까요!

1월 26일 목요일 지인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 좋은 밤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것이 큰 즐거움이 될 수 있어요.

 

1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