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자리들이여,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2023년 1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반적으로 쌍둥이자리들은 1월에 속도를 늦출 필요가 있습니다. 중요한 삶의 변화를 맞이하기 전에 잠시 멈추는 달입니다. 특히 이번 달에는 자기 관리를 위한 시간을 내세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월 6일 금요일 1월의 보름달은 재산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지다. 이는 점성학적으로 풍요를 위한 행운의 날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의미도 있습니다. 보름달이 절정을 나타내면 욕망이 차오르는 것도 의미하는 것이죠. 이번 주말에는 침대에서의 데이트 루틴을 바꿔보세요.

1월 12일 목요일 화성이 역행을 끝내는 시기. 별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의사소통에서 평소보다 더 독단적이거나 단호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세요. 그리고 이 시기엔 성욕이 왕성해지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1월 21일 토요일 초승달이 뜨는 밤. 평소보다 내성적인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자존감은 높게 가져야합니다. 그래야 사람들이 당신을 좋게 평가할테니까요.

1월 26일 목요일 믿을 수 있는 새로운 친구 혹은 당신의 운명과도 같은 사람을 만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들과 어울리기 위해 자기 관리를 게을리하지 마세요.

1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