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들이여,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2023년 1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게자리들에게 1월의 키워드는 ‘변화’입니다. 립스틱 색깔이든 헤어 스타일이든 작은 변화여도 좋습니다. 당신에게 좋은 기운을 가져다 줄 예정이니까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월 6일 금요일 게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자신감이 높아지는 당신을 만날 수 있을거에요. 하지만 이날은 각종 사건사고가 끊기지 않는 날이니 집에서 입욕을 즐긴 후 편안한 파자마를 입고 마스크 팩을 테스트하며 시간을 보내는게 좋아요.

1월 12일 목요일화성이 역행을 끝내는 시기. 별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의사소통에서 평소보다 더 독단적이거나 단호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세요. 그리고 이 시기엔 성욕이 왕성해지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1월 18일 수요일 1월은 직행하는 행성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별들이 정렬되며 게자리에게 순조로운 새해를 가져다주는 것 같네요. 하지만 향수에 젖어 옛 애인에게 문자를 보내는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월 20일 금요일 과거의 감정을 청산할 좋은 시기입니다. 미련이든 사랑이든 미움이든, 이젠 놓아줄 때에요.

1월 21일 토요일 밤하늘에 초승달이 뜨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번 달 초 당신이 변화를 꾀했다면, 연애운이나 직업운에 예상치 못한 기회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그것을 잡기 위해선 뒤가 아니라 앞을 내다봐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1월 26일 목요일 지난 시간들은 직접 파티를 주최하거나 친구와 연인을 챙기는 날들이었을 겁니다. 이제는 남들에게 좀 기대보도록 하세요. 친구에게 고민을 털어 놓거나 애인에게 저녁을 얻어 먹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1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