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니트를 인싸처럼 입는 방법
누구의 옷장에나 한 벌쯤은 있을법한 평범한 니트 톱을 뻔하지 않게 입는 방법!
실루엣, 짜임 모두 심플한 니트 톱을 가지고 있다면 실키한 스커트를 매치해보세요.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니트 룩이 완성된답니다. 김나영처럼 한쪽 레그 라인이 완전히 노출되는 슬릿 디테일을 선택하면 글래머러스한 매력까지 더할 수 있죠.
스포티한 디테일이 가미된 니트 재킷이나 카디건을 입을 때에 이너는 벨벳, 레더 등 예상치 못했던 소재를 선택해보세요. 아주 작은 터치로도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할 수 있답니다. 소재의 반전이 잘 드러날 수 있게 불필요한 액세서리는 과감하게 생략하고 헤어 또한 효민처럼 업스타일로 연출해보는 거도 좋겠죠?!
중량이 무겁지 않은 아이템들로 포근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니트 + 코듀로이와 같은 겨울 소재끼리의 매칭이 답이랍니다. 차정원처럼 케이블 니트와 코듀로이 쇼츠, 삭스 등 따뜻해보이지만 가벼운 아이템들로 룩을 완성했다면 외출시에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벌키한 코트를 툭 걸쳐보세요.
니트톱에 은근히 스팽글 소재가 잘 어울린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기은세처럼 밑단에 스팽글 디테일이 더해진 유틸리티 스커트를 매치하면 연말 파티와 리얼웨이를 아우르는 멋스러운 니트 룩이 완성된답니다. 무릎 위로 올라오는 니하이삭스와 메리제인으로 핑크 니트톱과 잘 어울리는 소녀스러운 무드를 더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편안하면서도 힙한 느낌이 감도는 윈터 룩을 고민중이라면 앙고라 니트 + 레더 소재가 훌륭한 솔루션이 되어줄 것이에요. 니트는 벌키할수록 하의는 살이 드러날수록(?) 그 무드가 배가되죠. 핏이 낙낙한 컬러 블로킹 니트 톱에 깊은 슬릿 디테일이 더해진 레더 스커트를 매치한 미연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