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자리들이여,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드디어 염소자리 여러분을 위한 시즌이 왔습니다. 염소자리는 현실적인 사람이기에 스스로를 돌보는 것을 매우 잘하는 편이지만, 가끔 이런 성격 때문에 주변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예상하는게 어려울 수도 있어요. 그러니 원하는 것이나 선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이 바쁜 연말 시기에 어떻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지 표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2월 9일 이번 달은 매우 바쁘게 보낼 예정입니다. 조금이라도 여유가 있는 월초에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 보름달이 떴을 땐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상책이죠.

12월 21일 공식적으로 염소자리의 시즌이 시작 됩니다. 어서 드레스업을 하고 파티에 가세요.

12월 23일 염소자리의 장점은 열심히 일하면서도 열심히 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그 힘을 발휘할 때 입니다! 모두가 즐기는 이 시기, 특히 생일을 앞둔 당신이 일과 라이프 모두 완벽하게 해낸다면 주위에서 좋은 인식을 갖게 될거에요.

12월 29일 수성의 역행으로 모두가 스트레스를 받는 시기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잘 견뎌내는 방법은 침착해지는 겁니다. 스스로를 다독이며 충분히 숙면을 취합니다. 당신은 믿음직스러운 지구 별자리입니다. 그래서 친구나 가족 등 주위 사람들이 안정을 취하고 싶을때 당신을 바라봅니다. 당신은 결국 타고난 리더이고 그럴만한 대접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1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