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죽.코’도 되돌아보게 하는 셀럽들의 패딩 스타일링 꿀팁!

@miyayeah

다소 무거워보일 수 있는 롱 패딩을 힙하게 입고 싶다면 선미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몸에 딱 붙는 크롭트 톱에 화이드 핏 팬츠를 입은 후 실루엣이 둔탁한 슈즈와 퍼 햇을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스트릿 룩을 완성했습니다. 이때 비슷한 컬러의 아이템들로 룩을 구성하면 키가 커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답니다.

@yulyulk

X라인을 강조하는 것만으로도 -3kg 효과를 얻을 수 잇다는 사실! 권유리는 다이아몬드 퀼팅이 돋보이는 롱 패딩을 모두 클로징한 후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니삭스를 매치해 마치 따뜻한 패딩 원피스를 입은 것 같은 룩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스니커즈를 더하면 우아한 느낌이 감도는 필드 룩이 완성되죠.

@hyominnn

멀리서도 눈에 띄는 실버 패딩의 매력을 100% 누리고 싶다면 아예 과감해져보세요! 스타일링을 중화하기 위해 무난무난한 이너와 하의를 선택하는 대신 화려한 패턴 팬츠, 퍼 부츠를 선택한 효민처럼요.

@ch_amii

이젠 누구의 옷장에나 한 벌쯤은 있을법한 아이보리 숏패딩을 새로운 무드로 소화하고 싶다면? 퀼팅 원피스, 팬츠, 스커트 등 또 다른 패딩 아이템을 더해보세요. 한 벌같아 보이지 않게 컬러, 퀼팅 디자인 등은 다르게 매치하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다소 둔탁해보이지는 않을까 걱정된다면 비슷하지만 조금 짙은 색상 하의를 선택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

@nayoungkeem

교복위에 걸치던 추억의 근육 패딩, 어떻게 해야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을지 고민된다면? 때로는 과감하게 과거로 회귀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카고 팬츠, 비니와 선글라스를 매치한 김나영처럼요! 패턴이나 소재가 독특한 팬츠를 선택하거나 실루엣이 간결한 백팩을 매치하는 등 현대적인(?) 포인트 하나만 더해지면 은근 실패할리 없는 스타일링이랍니다. 핀스트라이프 패턴 팬츠를 매치하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