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자리들이여,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천칭자리들은 한동안 스트레스가 쌓여서 집에만 있고 싶었었을 거에요.  천칭자리인 당신은 아름다운것을 좋아합니다. 풍부하고 로맨틱한 비너스가 당신을 지배하고 있는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마음은 어쩔 수 없지요. 천칭자리는 정의, 균형, 그리고 파트너쉽의 별자리 인데다 세세한 것에 신경을 쓰는것을 좋아하는 별자리이기도 하지요. 그래도 당신 역시 그 누구와 다름 없이 자신만의 공간, 안전한 피난처가 필요한 법입니다. 집에 있다보니,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싶은 생각이 들기도 할겁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2월 6일 인테리어에 변화를 줄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룸메이트라던지, 애인, 남편 등이 있다면 생활공간에 지장을 주게 되면서 이미 꽤 높은 스트레스 지수가 더 높아질 수 있어요. 월세, 가사활동, 또는 인테리어 공사 같은 토픽은 조심스럽게 접근하세요. 

12월 9일 보름달이 뜨면 어떤 구설수가 돌지 모르는데, 다행히도 별들의 도움을 받을 일들이 많아집니다. 차분하고 긍정적으로 다가간다면 다 잘 해결될거에요. 특히 집에 관련된 일들은 좀 더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12월 21일 천청자리의 삶의 중심은 여전히 가정에 있습니다. 특히 12월 21일 수요일, 당신은 하여금 그 어떤 새로운 물건보다 사랑과 안전함이 가정의 기반이 된다는것을 깨닫게 됩니다.  경제적인 상황에 의해  2022년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사를 가는 등 여러 변화를 겪었을 것입니다. 이는 꽤나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일이지요. 상황이 계속 변하면서 그에 적응하기 위해 애쓰다 보니 정확히 어떤 세부적인 사항들을 바꾸거나 적용하고 싶은지에 대해서는 생각할 겨를이 없었을 수도 있겠네요.  그러니까 차츰차츰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지 잘 고민해 보면 좋겠어요. 

12월 23일 새로운 달은 새로운 주기를 뜻합니다. 본인이 삶에 원하는 변화가 있다면 이를 잘 만들어 내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어떤 변화가 필요한지 명백히 하는게 좋겠죠? 이 주간에는 당신의 행복지수를 확인해 보고 어떤 변화를 원하는지에 대해 목록을 만들어 보는 날들이 되어야겠네요. 특히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사람들이나 상황들은 끊어 버리세요.

12월 29일 2022년의 마지막 수성의 역행이 진행되지만, 당신은 마음 편하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겠어요. 2022년 한해를 열심히 마무리 했고, 앞으로 좋은 일들만 당신에게 일어날 예정이니까요. 

 

1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