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자리들이여,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12월에 들어오신것을 축하합니다 처녀자리 여러분! 정말 다사다난한 한해였죠? 다행히도 12월은 당신의 애정과 섹스 생활에 아주 멋진 한달이 될 거예요. 다만 월말의 사건사고들을 조심하세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2월 7일 12월은 사랑과 관능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달입니다.  보름달이 뜨면 애정을 기념하기에 좋은 시기가 되어줍니다. 관계가 꼭 성적이거나 연애 관계 또는 로맨틱한 관계여야지만 중요한 것은 아니예요. 연애를 하고 있던 그렇지 않던 친구들에게 귀엽고 저렴한 선물을 주는것도 좋은 아이디어 같네요.

12월 9일 성적 욕구가 12월9일 금요일에 더 불타오르게 됩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매우 즐거운 나날들이 될거에요. 하지만 처녀자리 여러분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꼭 가지세요.  이번 달은 특히 너무 사랑과 섹스가 지배하려는 경향이 있어서 오히려 의식적으로 친구들을 챙길 필요가 있습니다. 

12월 23일 환한 보름달이 자라지고 하늘이 어둡게 변합니다. 이제는 별의 기운들이 당신을 새롭게 자극할 거에요. 지금까지 12월에는 섹스로 시작됐지만 이제는 다른 것에 관심을 돌려보세요. 시트 마스크를 얼굴에 붙인 채 길게 반신욕을 해도 좋고, 잠을 푹 자는 것도 좋아요. 의존할만한 사람에게 마음의 상처를 하소연해보는 것도 좋아요. 

12월 29일 마지막으로 처녀자리 여러분 새해에 너무 큰 부담을 갖기 마세요. 모두가 새해가 다가오면 압박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압박을 주는 요소들을 내려 놓게 되면 그 때는 더 즐길 수 있을거에요. 새해를 집에서 맞는다고 누가 질타하지 않아요. 그래도 혹시나 파티에 간다면 어김없이 아름답울거니 걱정말구요. 

 

1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