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갈자리들이여,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지난 달 여러분은 누구와 다투거나 언쟁을 하는 등 꽤 어려운 시간을 보냈을지도 모릅니다. 이를 견뎌내는 방법은 오로지 하나 입니다. 섹스가 아닌 다른 것에 관심을 가져봅시다. 당신의 욕구를 풀 수 있는 무언가 말이에요. 반식욕을 하거나 마사지를 받는 것도 좋고, 스타일에 변화를 줘도 좋습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2월 9일 이미 아시겠지만 사람들은 종종 전갈자리를 섹스와 연관 시킵니다. 거의 모든 전갈자리들이 이런 평판에 기쁨을 느낄 테지만, 간혹 나의 사적인 성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을 꺼려 하는 전갈자리도 물론 있습니다. 그렇다하더라도 12월초엔 별들이 당신으로 하여금 이런 대화를 당당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동안 파트너에게 말하기 어려웠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을 기회인거죠. 물론 섹스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원하는게 있다면 술술 이야기해보세요. 

12월 23일 보름달이 지고 새로운 달이 뜹니다. 그렇다고 “새로운”이란 단어에 너무 큰 부담을 느끼지 마세요. 오히려 새로운 일을 벌이기 보다는, 스스로에게 작은 선물을 주며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합니다.

12월 29일 어서 시퀸 옷 입고 파티에 나가보세요. 당신의 성적 매력을 발휘할 절호의 찬스입니다! 하지만 꼭 주의 하세요. 이 날은 실수를 하기 쉬운 날입니다. 무슨 일이든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여유롭게 행동하세요. 그래야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파티에서 술에 취하도록 마시는 것도 금지입니다. 자칫 전 연인에게 온 연락에 마음이 흔들릴 수 있으니까요. 그렇다고해서 너무 낙담하지 말고 나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2022년에 있었던 좋은 일들에 대한 추억을 나누면 아마도 멋지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게 될거에요. 

 

1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