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자리들이여,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수성의 역행에도 불구하고 12월은 사자자리에게는 사랑의 달입니다. 이 기운은 새해맞이 즐거운 파티까지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12가지 별자리 중 당신은 많은 관심을 받을 자격이 있는 신비로운 고양이인 것을 기억하세요.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신호가 되어 줄 거예요. 홀리데이 파티 시즌을 맞아 과감하게 헤어스타일을 바꿔 본다든지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성생활에도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12월은 그동안 상상으로만 해왔던 재미있는 행위들을 배우자와 실행해 보기에도 딱 좋은 달이죠. 미혼이라면 새로 만나고 있는 사람을 집에 데려가봐도 좋아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2월 7일 매년 이맘때 많은 사람들은 여러 가지 타협을 합니다. 계획이 어떻게 됐든,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관계에 신경을 쓰는 게 더 중요합니다. 만약, 친구들과 즐겁게 시간을 보낼 날을 찾고 있다면, 12월 7일 수요일로 해 보세요. 찐 친들과 함께 한잔하기도 하고 작은 선물 교환을 한다든지 얼마나 그들을 사랑하는지 리마인드하기에 딱 좋은 날이에요. 만약 너무 바쁘다면 주말로 미뤄도 돼요. 사랑과 우정이 넘쳐나는 비너스가 사랑 가득한 분위기를 계속 유지할 거니까요.

12월 23일 새해가 다가오면서 당신은 현실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기분이 들 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갑자기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시작한다거나 큰돈을 어디에 쓰실 필요는 없어요. 대신 건강에는 아끼지 않도록 합시다. 잠을 많이 자는 것도 건강에 좋답니다. 정신적 건강에 신경을 쓰고, 부정적인 사람들은 삶에서 배제하는 등에 더 집중하는 것도 마찬가지고요. 당신은 이제 긍정적인 마음이 앞서고 본인의 웰빙과 행복에 집중하게 될 거예요.

12월 29일 2022년 막바지, 마지막 수성 역행이 12월 29일에 옵니다. 하지만 사자자리 여러분들은 이 또한 잘 흘려보낼 것입니다. 파티에 참석할 준비를 하느라 늦기 십상이며, 약속을 헷갈리기도 할 거예요. 하지만 당신은 조금 늦어도 큰 문제는 없어요. 그게 매력으로 보일 테니까요. 자정에 멋진 사람과 키스를 하길 바라며, 내년에 봐요!

 

1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