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들이여,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드디어 12월이네요. 축하해요, 게자리 여러분. 2022년의 마지막 달은 당신의 애정운에 엄청난 날들로 채워질 거예요. 더불어 고맙게도 세상 일들을 더 긍정적인 관점으로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다만 월말에 쓸데없이 과거에 연연하지만은 말아주세요. 별자리에 힘입어 멋지게 마무리해 봅시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2월 6일  연말을 어떻게 보내느냐는 당신의 태도에 달렸습니다. 명확하게 내 의사를 표현하세요. 

12월 7일 보름달이 뜨는 날에는 타로카드 점을 보기 딱 좋은 시기죠. 연말에 벌어지기 쉬운 사건사고부터 새해의 궁금한 일까지. 정신없는 날들을 앞두고 마음을 다스려보세요. 

12월 9일 혼자만의 시간을 즐겨 보세요. 곧 변화의 시기가 찾아오니까요. 파트너와의 뜨거운 섹스 혹은 소중한 사람들과의 따뜻한 시간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2월 23일 관능적인 행복을 만끽하길 좋은 날입니다. 늦잠도 좋고, 그동안 상상으로만 해왔던 침실에서의 재미있는 행위를 탐구해 보는 건 어떨까요?

12월 29일 한 해가 완전히 다 가기 전에 장애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창 샴페인을 터트리며 지인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을 시기라 더 위험하죠. 특히나 사랑하는 사람과 대화중에 말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단어 하나의 선택으로 크게 싸울 수 있어요. 애인이 없다면 옛사랑이 떠오르기 마련이죠. 하지만 그건 큰 실수가 되어줄 거예요.

 

1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