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자리들이여,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어느 정도의 경계를 잘 조절한다면 12월은 황소자리에게 연애 운이 너무 좋은 달이다. 지난 11월부터 새로운 애정운이 들어와있는 시기. 관계를 시작했을 수도 있고, 오히려 지루한 관계를 끝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좋은 기운이 가득하니 이를 만끽하도록. 다만 월 말에는 골치 아픈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2월 3일 애정이 충만한 12월이지만, 불안감이 찾아오기도 쉽다. 애인의 행동이나 말에 의심을 하게 되는데, 이는 좋지 않은 방법이다. 스스로에게 집중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 마음을 다스리도록.

12월 7일 황소자리에게 휴식은 꼭 필요한 것이다. 그러니 느긋한 여유를 보낸다고 해서 죄책감을 가지지 말도록. 특히 12월 7일 보름달이 뜨면 이 시기엔 성격이 날카로워질 수 있으니, 더욱더 휴식 시간을 가져야 한다.

12월 9일 지난 며칠 동안 휴식을 취했다면, 오늘 다행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멋진 주말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 따져보고 획득할 수 있기를!

12월 23일 만약 일상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다. 평소와는 다른 대담한 행동을 해도 괜찮은 시기니까. 내 미래에 방해가 될 사람이면 과감하게 뒤돌아서도 좋다. 잊지 말자. 나 스스로가 달라져야 내 주위도 달라질 것이다.

12월 29일 바램과는 달리 연말이 순조롭게 지나가긴 어렵겠다. 약속을 잊어버리거나, 상사에게 잘못된 문자를 보내는 등 실수가 잦아지니 주의하도록. 술 취한 전 남자친구에게 전화가 올지도 모르니 방심하지 말도록.

12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2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